-
광주 캠핑용품 전문점이 선정한 핫 아이템은?인터넷보다 20% 싼 오프라인 매장
2021.04.10@ 한경국 -
"야구공보다 큰 오렌지 사러가요"대중량·고당도·부담없는 가격
14일까지 '자이언트 오렌지' 판매
2021.04.08@ 이예지 -
광주신세계로 '봄 전시회' 보러 가요'업사이클링' 작품 전시
2021.04.07@ 이예지 -
광주 봄나들이족이 선택한 음식은?야외서 간단하게 먹는 음식 인기
초밥·구이류 매출 폭발적 증가
캠핑족 호응 간편가정식 138%↑
2021.04.06@ 이예지 -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서 '동명제과' 만난다동네 빵집 모셔 지역과의 상생 앞장
2021.04.06@ 이예지 -
"싱싱한 고등어 부담없는 가격에"롯데마트 40% 할인 진행
8일~14일 전 점에서 판매
2021.04.06@ 이예지 -
광주신세계, 공상 불승인 소방관 돕기 나섰다사회적기업 ‘119REO’ 행사
2021.04.05@ 이예지 -
"백화점VIP 되려면 얼마 써야 하나요"연간 구매금액·구매 일수별
최소 400만~최대 1억원 구매
6~7등급으로 나눠 혜택 제공
2021.04.05@ 이예지 -
'육각커피·키친205' 광주신세계서 만난다SNS 유명세 지역 브랜드 입점
2021.04.02@ 이예지 -
이마트, 완도산 활전복 소비촉진 나선다40% 할인 판매 행사 진행
소비부진·수출감소 이어져
전복 등 고가 수산물 타격
2021.04.02@ 이예지 -
보해, 2021신상 송가인 포스터 공개5일부터 보해 광주전남 지점에서 배포
2021.04.01@ 김옥경 -
"코로나에 황사까지"···면역력 키우는 유기농 '열풍'코로나 이후 농축산물 안전성 민감
친환경 농산물 찾는 소비자 증가해
가격보다 좋은 영양분 섭취 중요
2021.03.30@ 이예지 -
롯데百, 봄 정기 세일 진행내달 2일부터 18일까지
브랜드별 할인·사은행사
온라인서 최대 40% 할인
2021.03.30@ 이예지 -
지금 광주는 밀키트 '열풍'광주 밀키트 매출 457% 신장
이마트 광주점 전사 매출 2위
2021.03.25@ 이예지 -
광주시민들이 가장 사랑한 혼술·홈술은?코로나로 집콕 생활 일상화
지난해 와인 매출 81% 급증
'낮은 도수' 선호 문화 확산2021.03.24@ 이예지 -
무안 농산물 활용 특화상품 만들기로 경쟁력 키운다전남1호 발효종균 제품 출시
농가형 가공기술 보급에 최선
新 대표간식 황토실빵 지원
고구마 가공식품 개발 박차
2021.03.24@ 이윤주 -
해외 유명 브랜드 신발 다 모였다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서
프리미엄 스니커즈 전문 편집숍 오픈
2021.03.22@ 이예지 -
광주 전통시장도 온라인마켓 '라이브방송'한다···침체 돌파구 주목온라인 실시간 방송 라이브커머스
실시간 소통하며 전국 소비자 접근
단순 유통·비싼 가격…경쟁력 낮아
“특화상품 발굴 必"…市, 본격 추진
2021.03.22@ 이삼섭 -
롯데百 "우리나라 전통주 다 모였다"해남 해창막걸리 등 40여종
지역 전통주 판로 확대 기대
2021.03.19@ 이예지 -
젊은 탈모人 증가···관련 상품 인기탈모 두피 청결 관리 중요
관련 케어용품 22.4% 신장
셀프 홈헤어케어 제품 출시
2021.03.19@ 이예지
많이본 뉴스
- 1광주·전남 1.5단계 3주 더··· 위반 시 '원스트라이크아웃'
- 2이용섭 시장 지지도 '과반' 무너졌다
- 3조오섭의원"전방·일신방직 부지 개발은 경제·공공성 모두 확보해야"
- 4봉선동 효과? 편입 지역 아파트 값 상승
- 5[세월호 7주기]"유민이를 기억하려 다시 4월 아픈 바다 찾습니다"
- 6[세월호 7주기] 16일 공소시효 종료 ··· 17건 중 13건 '무혐의'
- 7[기고]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시기 앞당겨야
- 8KIA타이거즈, 홈에서 공룡에 3연패
- 9[세월호 7주기] '예은아빠' 유경근씨 "5·18은 무력으로, 4·16은 무능으로 시민 희생"
- 10[세월호 7주기] 싸늘한 광화문 현장에서 울리는 "노란 리본 함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