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9(목)
현재기온 0°c대기 보통풍속 0m/s습도 0%

'구례교육청, 구호 물품 수재민에 전달

입력 2020.09.01. 12:48 수정 2020.09.01. 13:28
구례교육지원청 구호물품 전달

구례교육지원청은 지난 31일 침수 피해를 당한 지역민을 돕기 위한 구호 물품을 구례군청에 전달했다.

그동안 구례교육지원청에서는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수해복구 자원봉사, 수해 학생 학용품 및 교복 지원, 성금 모금 등을 해왔다.

이번에 지원되는 위문 물품은 수재민들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밴드, 물파스 등 응급처치에 필요한 의료 용품 그리고 간장, 된장, 고추장, 김치, 멸치 볶음 등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사하는 데 필요한 밑반찬이다.

신제성 교육지원과장은"지역의 수해 피해 극복을 위해 많은 분들의 도움과 봉사에 감사드린다"며 "수해를 입은 지역민이 빠른 시간에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수해 복구 및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구례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민을 위로하고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마을교육공동체와 연계하여 '어린이, 청소년 영상 안부 나눔전'과 '치유와 행복의 온라인 교육 포럼', '도움을 준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편지쓰기'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양기생기자 gingullove@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