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2(월)
현재기온 13.9°c대기 좋음풍속 2m/s습도 91%

영무건설, 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차량 기부

입력 2021.02.10. 14:56 수정 2021.02.10. 14:56
박재홍 회장 “생활 속 자원봉사”

(주)영무건설 박재홍 회장과 영무예다음봉사단은 지난 5일 광주시자원봉사센터에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를 통해 차량을 기부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영무건설의 박재홍회장과 김용일 상무, 김재규 광주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채종순 센터장,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김동수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박재홍 회장은 "이번 차량 기부는 아홉번째 차량기부인데 그중에서 가장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함께 하고 있는 광주시자원봉사센터 직원분들에게 조그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앞으로도 생활속 자원봉사를 통해 광주다움을 만들어가는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에 더 큰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영무예다음 봉사단은 2005년 6월 영무건설그룹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으로 자원봉사는 물론이고, 해외봉사, 국가유공자와 불우한 출소자들의 노후주택 개보수, 장학금 전달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박 회장이 주관해 지역건설사 CEO로 구성된 CM밴드는 노인과 장애인 등 불우이웃을 상대로 무료공연과 물품 후원을 하고 있다.

박 회장은 대한적십자사 고액기부자 클럽인 래드크로스아너소사이어티 부자 회원, 광주시 남구체육회장, 대한주택건설협회 중앙회장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박석호기자 haitai2000@srb.co.kr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