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6(목)
현재기온 25.7°c대기 좋음풍속 2.4m/s습도 100%

DJ DOC 촛불집회 공연 무산, 샘해밍턴 발끈 "여성 혐오? 진짜 이해 불가"

입력 2016.11.28. 00:06
DJ DOC 촛불집회 공연 무산 (사진: DJ DOC/샘 해밍턴 SNS)

힙합그룹 DJ DOC의 촛불집회 공연이 여성 혐오 논란으로 인해 무산됐다.

지난 26일 DJ DOC는 신곡 '수취인분명'으로 촛불집회 공연에 설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럽게 주최측으로부터 출연 불가 통보를 받았다.

이유는 일부 여성 단체에서 '수취인분명' 속 가사 일부가 여성 혐오를 조장한다는 항의를 받았기 때문이다.

결국 DJ DOC는 무대에 오르지 못했지만 촛불집회 현장을 찾아 시민들과 함께 촛불을 들었다.

이에 대해 26일 방송인 샘해밍턴은 자신의 SNS를 통해 "DJ DOC 이번 시위 참석 못 하는 이유 진짜 이해 불가"라며 "여성 혐오? 많은 사람 나와서 춥게 시위하는데 노래 하나가 문제가 아니라 나라를 운영했던 자체가 더 큰 문제인데. 참나. 투명한 정부 될 때까지"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샘해밍턴은 "여성 혐오 당연히 큰 문제다. 근데 지금 더 큰 문제 하나 먼저 해결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한 번에 다 해결은 못 하니까 하나씩 하나씩"이라는 댓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srb.co.kr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