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전남도체육대회 D-60 준비 만전

입력 2020.02.24. 11:01 김옥경 기자
군, 최근 실행계획 추진상황 보고회

영광군은 최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오는 4월부터 펼쳐지는 제59회 전남도 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부군수 주재로 각 실과소별 실행계획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1월에 개최됐던 각 실과소별 실행계획 시달회의 때 각 부서별로 분담된 업무에 대한 추진상황을 보고하고 실행계획 추진 중 발생한 문제점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 대처방안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영광군은 ▲주차 및 교통대책 ▲경기장 운영 및 개·보수 ▲숙박·음식 등 손님맞이 점검 ▲대회 홍보 ▲의료 및 안전관리 대책 ▲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 ▲자원봉사자 운영 등 각 부서별 추진 경과 및 준비상황 등을 점검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11년 만에 영광에서 개최되는 전남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대회기간 중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군이 가진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고 있다”며 “이번 체전이 역대 최고의 스포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부서별로 유기적 협력체계를 갖추고 모든 지혜와 역량을 발휘하여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광=정병환기자 ygjc1130@srb.co.kr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