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와인과 살자!···와인&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렛츠와인

입력 2021.06.14. 17:52 댓글 0개
와인 라이프스타일 확장 목표
음식·제품·상황·공간 페어링해 제안
페어링 매장서 주문한 와인 픽업
[서울=뉴시스]'렛츠와인' PC 버전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써티원(대표 강지형)은 와인&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렛츠와인'(let’s wine)을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렛츠와인은 ‘와인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목표로 한다.

와인과 곁들이면 좋은 음식과 제품뿐만 아니라 와인이 어울리는 상황과 공간까지 페어링해 제안한다. 와인을 처음 접하는 이부터 와인 마니아까지 만족할 만한, 차별화한 페어링 아이템을 선보인다.

렛츠와인의 페어링에는 각 지역에서 ‘힙 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스토어들이 파트너로 동참한다.

[서울=뉴시스]'렛츠와인' 모바일 버전

렛츠와인에서 와인을 주문하면 일상적으로 방문할 수 있는 지역에 있는 페어링 매장에서 이를 픽업할 수 있다. 픽업 시 매장 내 페어링 푸드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페어링 매장 제품은 렛츠와인에 입점돼 집에서 배송받는 것도 가능하다.

현재 페어링 스토어는 '사실주의 베이컨' '황인상 브레드' '골든 치즈타르트' '감성고기' '에이징룸' 등 40여 곳에 이른다. 모두 높은 품질은 물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개성 있는 공간으로 인기 높은 곳이다. 렛츠와인은 연내 수도권 지역 파트너를 100개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렛츠와인은 PC, 모바일 웹 접속 또는 안드로이드 및 iOS 앱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 회원 가입해 이용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렛츠와인 론칭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한다. 8월까지 프로모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회원 가입 시 와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이 초대한 친구가 렛츠와인에 가입하면 회원과 친구에게 적립금 3000원씩을 각각 준다. 매월 '최다 추천인'으로 뽑힌 5명에게 LG 디오스 와인셀러를 선물한다.

렛츠와인 관계자는 “와인, 일상, 휴식, 여행 등의 경계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렛츠와인의 론칭 취지이자 지향점이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와인 셀렉션과 감도 높은 페어링 제품들을 발굴해 와인을 마주하는 일상의 즐거움을 많은 분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렛츠와인은 ‘와며든다 렛츠와인’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8월 말까지 지하철 역사와 버스 정류장 등 오프라인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SNS 채널에서 론칭 캠페인을 펼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