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밀레,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생중계

입력 2021.06.17. 13:2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독일 가전업체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을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흡입력과 편의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또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해 청소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의 헤파 및 하이진 라이프타임 필터는 청소나 교체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청소 구역의 특성에 맞게 3단계 변형이 가능한 3 in 1 모드로 설계해 편의성도 높였다. 모터와 배터리,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 부착 위치에 따라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로 전환돼 가구 아래의 좁은 공간부터 거실, 부엌 등의 넓은 공간, 천장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트라이플렉스 HX1 3종이다. 라이브 중 최대 23% 할인된 최종 혜택가로 구매 가능하다.

트라이플렉스 HX1 3종 및 캣앤도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 여유분 1개를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배터리와 추가 제공하는 배터리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20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의 미각 설빛 2인 세트(7P)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쇼핑라이브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만원 적립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와 캣앤도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있는 트라이플렉스 HX1 배너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제품에 대한 사용 기대평을 개인 SNS에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총 20명에게는 3개월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미션을 성실히 완료한 경우에 한해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경제일반 주요뉴스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