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국 3x3 남녀 농구, 항저우AG 1차전서 나란히 승리(종합)

입력 2023.09.25. 23:22 댓글 0개
'서명진 11점' 남자 대표팀, 이란 제압
여자 대표팀도 태국에 12-10으로 승리
[서울=뉴시스]3X3 남자농구 대표팀. 왼쪽부터 조현우 매니저, 김동현, 이원석, 이두원, 강양현 감독, 서명진.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한국 3x3 남자 농구 대표팀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첫 경기에서 승리를 맛봤다.

강양현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25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의 더칭 농구코트에서 열린 대회 남자 3x3 농구 조별리그 B조 1차전에서 이란을 21-12로 꺾었다.

서명진(울산 현대모비스)이 2점슛 4개를 포함해 11점을 터뜨리며 한국 승리에 앞장섰다. 이원석(서울 삼성)이 6점을 올리며 힘을 더했다.

한국은 직전 대회인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이 종목 은메달을 수확했다.

한국은 27일 몰디브와 2차전을 치른다.

전병준 감독이 이끄는 여자 대표팀은 조별리그 D조 1차전에서 태국에 12-10으로 승리를 거뒀다.

임규리(용인 삼성생명)와 정예림(부천 하나원큐)이 4점씩을 넣었고, 이다연(인천 신한은행)이 3득점으로 승리를 도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무지출 챌린지 해보셨다면?
7시간전 무지출 노하우는 배달 어플 끊고 온라인 쇼핑 하지마세요. 나가기 귀찮아서라도 돈 덜씁니다 + 좋은 회사 다니세요ㅠ 좋은 회사는 출퇴근 셔틀 운행하고 밥도 주고 온갖 지원이 많아서 돈쓸일이 없습디다 (물론 남 얘기 하는 겁니다 ㅋㅋ )
6시간전 맵도사 무지출이 가능하냐? 집 나서는 순간분터 지출임.
4시간전 무지출이 가능한건가? 집 안에 있으면 보일러에 전기, 가스, 화장실 써야 하니 현금은 아니지만 돈은 나가게 되어 있고 집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무조건 돈 쓰게 되어 있고 현금 지출이 없다 치더라도 돌아다니면 신발 닳아짐.... 나갔다 들어오면 옷도 빨아야 하고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결국 나중에 돈 들어감 진짜 돈 안쓰는 방법은 일어나자마자 씻지도 말고 집 바로 부근에 있는 벤치에 하루종일 앉아 있다가 화장실은 공중화장실에서 해결하고 밥은 쫄쫄 굶던가 땅에서 주워먹던가 해서 해결하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이불뒤집어 쓰고 그대로 자야댐.... 그거 말곤 방법이 없어....
4시간전 정리왕김정리 무지출챌린지를 모르시네. 그냥 그날 카드값/통장 출금 또는 이체가 발생하게 안나게 하는 거임. 즉, 출금이나 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그게 무지출챌린지임(현금도 마찬가지로 안써야함, 결제문자도 안나와야함) 버스 안타고 40분 걸어서 출근한다. 회사 간식으로 약간의 허기를 달래고 업무 시작.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점심해결하고 회사 맥심 하나 타먹는다. 걸어서 퇴근 집와서 집밥먹는다. 이상 무지출 챌린지 팁임.
3시간전 무지출 젋은친구들만 가능하지 대학생들 .,.대학다닐때 술값으로 돈을다써서 일주일동안 자취방에서 국수만 끓어먹은 기억이.. 진짜로 돈이없으니 무지출해보았네여. 지금은 될수가없지요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