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프로축구 인천, 프로구단 최초 '도심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입력 2023.12.06. 15:52 댓글 0개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서울=뉴시스] 프로축구 K리그1 인천유나이티드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진엽 기자 = 프로축구 K리리그1 인천유나이티드가 도심 번화가에 한국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인천은 "인천시 중구 신포동 번화가에 구단 플래그십 스토어(브랜드 주력 상점)를 열고 오는 9일, 10일 이틀간 협업 제품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인천 블루마켓 플래그십 스토어는 신포 국제시장, 신포 패션문화의 거리에 인접한 인천시 중구 신포로26-3에 위치한다.

블루마켓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2024시즌 개막에 맞춰 상시 운영 및 선수 촬영, 팬 미팅 등 팬 서비스 장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블루마켓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공간디자인 회사 ‘라이풀 디자인’에서 전체적인 디자인 콘셉트 기획과 시공을 진행했다.

블루마켓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버더피치’와 2023시즌 두 번째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10일 오후 1시 30분에는 블루마켓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식 개점식이 진행된다.

인천 측은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인천시에서 도시 재생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추진 중인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됐다. 이를 통해 시민구단으로서 지역 속에 녹아들어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겠다는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홈경기에만 방문이 가능했던 구단 머천다이징(MD) 매장에 대한 팬들의 오랜 불편함을 해소하고 팬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구단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wlsduq12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