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에스파, 컴백 앞두고 SF영화 같은 세계관 영상 공개

입력 2021.05.15. 15:03 댓글 0개
[서울=뉴시스]에스파가 세계관 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1.05.1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그룹 '에스파'(aespa)의 세계관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에스파는 15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SMCU 영상을 공개, '블랙맘바(Black Mamba)'가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연결을 방해하는 것을 막기 위해 '광야(KWANGYA)'로 향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는 SM이 미래 엔터테인먼트 세상의 핵심가치이자 비전으로 제시하는 SMCU(SM CULTURE UNIVERSE)를 보여주는 새로운 혼합 영상 콘텐츠로서, 이번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CAWMAN'은 '카툰(Cartoon)'의 C, '애니메이션(Animation)'의 A, '웹툰(Web-toon)'의 W, '모션 그래픽(Motion graphic)'의 M, '아바타(Avatar)'의 A, '노블(Novel)'의 N을 조합한 것으로, SMCU를 표현할 새로운 혼합 영상 장르를 의미한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신곡 ‘넥스트 레벨(Next Level)'은 그루비한 랩과 에너지 넘치는 베이스 리프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에스파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버라이어티한 곡 진행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