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콜라붐신' 붐, 멘붕 식은땀..."웹예능 이렇게 하는 거 아닌데"

입력 2021.06.17. 14:1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방송인 붐이 멘붕의 연속에 빠질 예정이다. (사진 = SBS 미디어넷 제공) 2021.061.7.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방송인 붐이 웹예능 '콜라붐신'에서 연이은 난제로 멘붕의 연속에 빠질 예정이다.

17일 론칭하는 웹예능 '콜라붐신'은 기업과 기업이 만나 신박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탄생시키는 기업 매칭 콘텐츠다.

지난 10일 공개된 0회에서 붐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유튜브 채널 론칭에 열의를 드러내며 의지를 다진 바 있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시작된 촬영에서 붐은 첫 시작인 길거리 인터뷰부터 난항을 겪으며 멘탈 붕괴의 상황을 연이어 맞닥트린다.

오랜만에 길거리로 나와 시민들을 만난 붐은 처음부터 인터뷰 칼차단을 당하는가 하면 어색함 속에서 동문서답 인터뷰를 이어가는 등 식은땀을 흘린다.

특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찾은 제과회사 앞에서 TMI를 남발하는 그에게 급기야 제작진은 "유튜브 이렇게 하는 거 아닌데"라는 의미심장한 자막까지 더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콜라붐신' 1회는 이날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 SBS FiL을 통해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