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SBS '꼬꼬무' 정규 편성···29일 시즌2 종영

입력 2021.07.27. 14:49 댓글 0개
[서울=뉴시스]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냘 이야기' MC들(사진=SBS 제공)2021.07.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가 정규 편성됐다.

26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냘 이야기'(이하 '꼬꼬무') 측은 스토리텔러로 고정 출연 중인 장항준, 장도연, 장성규의 영상을 통해 정규 편성 소식을 전했다.

장성규는 "이런 프로그램을 함께 하게 된 게 너무 영광이다"라고 했고, 장항준 역시 "시청자분들이 많이 봐주시고 화제가 되니까 기운이 난다. 신나서 한다"며 호평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장도연은 "이제 우리 '꼬꼬무'가 시즌제를 벗어나서 정규편성이 되었다"고 기뻐했다.

'꼬꼬무2'는 오는 29일 21회를 끝으로 시즌2를 마무리한다. 일정 기간 휴식기를 가진 후에 시즌3가 아닌 매주 방송되는 고정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꼬꼬무'는 지난해 파일럿에 이어 시즌1을 성공적으로 방송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시즌2를 론칭, 최고 시청률 6.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본방송 시청률뿐만 아니라 유튜브, SNS 등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SBS의 대표적인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srb7@hanmail.net전화 062-510-115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사랑방미디어'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