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세븐틴 에스쿱스·정한·조슈아 95라인 뭉쳤다

입력 2022.01.18. 13:39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2022.01.18. (사진=엘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지수 인턴 기자 =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95라인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가 뭉쳤다.

18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의 화보 컷 일부를 공개했다.

이날 함께 이뤄진 인터뷰에서 에스쿱스는 "우리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고, 서로 부족함을 채워주면서 완성이 되어간다는 생각에 변함 없다"며 멤버들과의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어진 신년 계획에 대해서도 "멤버들과 함께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잃지 말자는 다짐을 했다"며 "힘든 중에도 항상 함께, 건강하게 자그마한 행복을 느끼자는 각오를 다졌다"고 전했다.

이같은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oiuytrewq4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