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가수 장민호가 홍보 요정으로 활약했다.
18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MC를 맡은 장민호가 출연했다.
이날 장민호는 '주접이 풍년'에 대해 "덕질을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다. 나이가 들더라도 덕질을 할 수 있다. 그분들이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며 홍보에 적극 나섰다.
그러면서 공식 팬카페 민호 특공대에게는 "앞으로 '주접이 풍년'을 통해서 여러분들이 훨씬 더 즐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송가인, 임영웅의 팬들이 등장해 자신의 '덕질'을 자랑했다. 한 팬은 '영웅아, 죽도록 보고싶다'라고 외치기도 했다. 송가인이 팬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직접 소통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한편,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태곤, 박미선이 장민호와 함께 MC로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딘딘·조현영, 썸과 우정 사이···'나대지마 심장아' MC 딘딘(왼쪽), 조현영[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래퍼 딘딘과 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나대지마 심장아' MC로 호흡한다.채널S 예능물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본다. 채널S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이다. 다음 달 중 K-STAR에서도 방송할 예정이다.딘딘과 조현영은 중학교 시절부터 20년 가까이 우정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로 썸과 우정을 넘나든 만큼, 최적인 MC로 평가 받았다. 제작진은 "남사친과 여사친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감정선을 캐치해 연애 예능 묘미를 살릴 것"이라며 "다양한 사연의 커플들이 열흘간 합숙을 통해 그릴 스토리를 기대해달라"고 청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세븐틴, '핫' 뮤비 티저 공개···27일 발매
- · 우아!, '조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단거'
- · "여친 집에 놀러오면 전신 탈의 필수"···왜?
- · 고궁박물관, 조선 궁중 현판 활용한 문화상품 출시
- 1아파트 공사장서 타설 장비 맞은 노동자 1명 사망(종합)..
- 2광주시민이면 '최대 3천만원'···알아야 챙기는 보험 혜택..
- 3"공사 안하는 게 낫다" 수주 꺼리는 건설사들···분양도 '안갯..
- 4[Q&A] "철거 할테니 인도하라"는 임대인, 내 권리금은?..
- 5그대 이름은 장미, 지금 꼭 만나야 할 광주장미명소..
- 6이정도면 생선 쌈?···광주 코다리찜 맛집..
- 7'40년 만기' 주담대, 보험사도 확산되나..
- 8임동 아파트 공사장서 콘크리트 타설 장비 낙하···1명 사망..
- 9"골목길에 임의로 주차선 그린 카센터···어떻게 해야 하나요"..
- 10아파트 공사장서 타설 장비 맞은 노동자 1명 사망(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