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FC구척장신'이 스트라이커 이현이와 골키퍼 아이린 중심으로 연승을 노린다.
1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골(Goal)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리그 신흥 강자로 올라선 ‘FC구척장신’과 무득점 설욕에 성공한 ‘FC아나콘다’가 맞붙는다.
'FC구척장신'은 리그전 상위권 유지를 위한 다득점을 목표로 슈팅강화 훈련에 집중하고 프린스 백지훈 감독은 ‘기세 굳히기’를 위해 비디오 분석을 도입한 전술 회의에 돌입했다.
이들은 스트라이커 이현이와 골때녀 최초 골키퍼 골을 터뜨린 아이린을 중심으로 전술을 구성했으며 이에 공격수로 완벽히 변신을 마친 김진경에 높은 기대를 걸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한승윤, '결혼백서' OST '봄날의 캐럴' 오늘 발매 [서울=뉴시스] 싱어송라이터 한승윤, '결혼백서' OST '봄날의 캐럴'. 2022.05.25.(사진=메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한승윤이 가창에 참여한 '결혼백서' OST가 베일을 벗는다.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 측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승윤이 가창한 '결혼백서'의 첫 번째 OST '봄날의 캐럴(Marry Me)'이 발매된다고 밝혔다.'봄날의 캐럴(Marry Me)'은 감미로운 사운드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겨울의 봄꽃같이 특별한 날을 줄게', '영원함의 문으로 가자'와 같은 결혼식의 벅찬 감동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들이 감상 포인트다.특히 정승환의 '너였다면', 폴킴의 '있잖아' 등 히트곡을 제작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NCT U의 '뉴 러브(New Love)', 예성의 '그냥 오면 돼' 등에 참여한 작사가 김호경이 함께했다.◎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 · 두 주먹 불끈 쥔 이승엽···'최강야구' 비장한 각오
- · 조인성, 천상계 비율···"일상이 화보네"
- · 최환희 "동생 준희와 말 별로 안해···필요한 거만"
- · "오직 신란희"···윤문식, 18세연하 부인 이름 타투 새겨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아파트 공사장서 타설 장비 맞은 노동자 1명 사망(종합)..
- 2광주시민이면 '최대 3천만원'···알아야 챙기는 보험 혜택..
- 3"공사 안하는 게 낫다" 수주 꺼리는 건설사들···분양도 '안갯..
- 4[Q&A] "철거 할테니 인도하라"는 임대인, 내 권리금은?..
- 5그대 이름은 장미, 지금 꼭 만나야 할 광주장미명소..
- 6이정도면 생선 쌈?···광주 코다리찜 맛집..
- 7'40년 만기' 주담대, 보험사도 확산되나..
- 8임동 아파트 공사장서 콘크리트 타설 장비 낙하···1명 사망..
- 9"골목길에 임의로 주차선 그린 카센터···어떻게 해야 하나요"..
- 10아파트 공사장서 타설 장비 맞은 노동자 1명 사망(종합2보)..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