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겨울방학 어린이 눈·귀 즐거운 가족뮤지컬

입력 2022.01.27. 11:03 수정 2022.01.27. 11:12 댓글 0개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
유·스퀘어문화관 동산아트홀, 오는 3월 6일까지
손유희 공연 등 다채…감동·재미 선사

"오늘 엄마가 빵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서쪽 끝머리 마을'로 일하러 가셨어요. 심지어 아주아주 밤 늦~게 오신다네요!//단단히 심술이 난 홍시를 위해 아빠와 누나 홍비가 특별한 놀이를 준비했대요. 과연 우리 홍시는 엄마가 없는 동안 어떤 시간을 보내게 될까요?"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뮤지컬이 무대에 오른다.

가족 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가 오는 3월6일까지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열린다.

공연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30분, 토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30분,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다.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 2'는 인기리에 반영된 KBS1 애니메이션 '구름빵'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사랑스러운 홍비, 홍시 남매가 빵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일터로 향한 엄마를 그리워하는 내용으로,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이 자리에서는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쾌한 율동과 애니메이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테마송인 '우리도 두둥실 하늘을 날아요'와 '신나는 구름빵 여행', '간다간다' 등이 다채롭게 선보여 공연을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아빠와 함께 구름빵을 만드는 홍비, 홍시의 모습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와함께 손유희로 선보이는 반죽체험, 의성어, 의태어로 들려주는 빵 만드는 과정을 함께 공연하며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김옥경기자 okkim@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