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뷰티 유튜버 송지아 아버지 직업에 관한 의혹이 계속되고 있다. 송지아 아버지와 관련있다고 알려진 부산의 A유흥업소는 "일면식도 없다"고 해명했다.
A유흥업소 대표 김모씨는 28일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등에 "프리지아(송지아 유튜브 채널명) 아버지는 우리 룸사롱과 아무 상관이 없다. 3일 전부터 기하급수적으로 홈페이지 방문자 수가 늘어 서버가 다운될 정도였다"며 "프리지아 아버지가 A룸사롱 영업사장이라는 댓글을 보고 진짜인가 확인하러 들어온 것 같다"고 적었다.
"난 부산 토박이"라며 "프리지아 아버지가 우리 룸사롱 영업사장이라고 하니 참 웃기고 어이가 없다. 프리지아 아버지와는 일면식도 없거니와 함께 일한 적도 없다. 만약 조금이라도 함께 근무한 적이 있다면 내가 모를리가 없다"고 강조했다.
A유흥업소 관계자 B씨는 뉴시스에 "송지아가 누구냐"면서 "우리 업소는 작년 10월에 오픈했다. 송지아 아버지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 그분(송지아 아버지)은 서면 쪽에 있는 분 같다. 들어본 적은 있다"고 설명했다. 김씨도 "내가 송지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해 아는 사이라고 하는데 한 줄도 몰랐다"며 "40년 동안 이 일을 했다. 아직 현직에 있다보니 피해를 볼 수 있어서 말하기 조심스럽다. 분명한 건 송지아 아버지와 우리 업소는 관련이 없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근 유튜브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송지아 아버지가 유흥업소 사장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부산에서 유흥업소 여성 종사자를 관리하다가 대표가 됐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애초 송지아 아버지 직업은 치과의사로 알려졌지만, 송지아는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몇몇 네티즌들은 "송지아 아빠는 서면역 B룸사롱 대표하다가 지인한테 팔고 해운대에서 룸사롱을 운영 중"이라고 주장했다.
송지아는 지난달 공개한 넷플릭스 예능물 '솔로지옥'을 통해 MZ세대 워너비로 떠올랐다.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명품 패션으로 주목 받았다. 하지만 솔로지옥과 SNS 등에서 선보인 샤넬, 디올 등 명품브랜드 제품이 일부 가품으로 밝혀졌다. 송지아는 자필 사과문을 남겼지만, 비판 여론은 사그라지지 않았다. 결국 송지아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게시물을 모두 내렸다. 25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처음에는 너무 예뻐서 (가품을) 구매했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내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그거(가품)에 점점 더 빠져서…지금 너무 너무 후회하고 있다. 과거의 나를 생각하면 정말 한심하다"며 "모든 것이 내 잘못이니까 가족 비난은 그만해줬으면 좋겠다. 끝까지 내 잘못의 책임을 지겠다"고 사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지하철역에서 인권 테마역사를 배우다 지하철역에서 인권 테마역사를 배우다광주광역시는 예술과 문화의 도시이자, 인권의 도시입니다.바로 대한민국 대통령이자 우리나라 최초이자 현재까지유일한 노벨 평화상 수상자이신 김대중 대통령의 정치적 고향인 곳이기도 합니다.인권의 도시 광주에는 김대중 대통령을 기념하고 인권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지하철역이 있습니다.개인적으로 가장 존경하는 정치인 김대중 대통령을 만나러 광주광역시 배낭여행을 떠났습니다. 기름값도 비싼 요즘, 자동차는 잠시 집에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행을 즐겼습니다. 광주광역시 도착 후 저렴하고 빠르게 이동을 할 수 있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즐긴 광주광역시 서구 배낭여행!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김대중 컨벤션센터'역 입니다. 바로 이곳에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자 노벨평화상 수상자이신 김대중 대통령의 인권 운동에 관한 이야기를확인할 수 있는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인류가 살아가면서 그 구성원인 사람의 인권은 존중받아야 할 가장 기본 중에서 기본입니다. 현재 우리는 자유로운 세월과 어느 정도 인권을 보장받고 있는 사회에서 살고 있다고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아직도 기본적인 인권을 존중받지 못하고 인권이 유린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장애인에 대한 인권 문제, 열정페이 등등현재도 이 정도인데 과거는 정말 끔찍했습니다.인권이 보장받지 못했던 1980년대 그 시절 대한민국의 인권을 위해평생을 바치신 분이 바로 김대중 대통령입니다. 기억합니다.제15대 대통령이 되신 후 우리나라의 인권이 눈부시게 개선되고 좋아졌다는 점!장애인에 대한 인권, 그리고 여성에 대한 인권이 많이 좋아진 때가 바로 그때입니다.비롯 현재도 인권에 대한 많은 부분이 개선되고 발전을 해야 할 시점입니다.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김대중 컨벤션센터 역에서 인권에 대한 전시물을 감상하면서다시 한번 인권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광주광역시 여행을 오신다면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 목젖을 탁! 치는 칼칼한 짬뽕집 3곳
- · 6·15 남북정상회담 22주년 기념 평화통일 전시회
- · 전남도청 윤선도홀서 6·15남북정상회담 22주년 전시회
- · 광주·전남 종합문예지 '문학들' 1회 문학상···장진기 시인
- 1'실종' 조유나양 가족 아우디 차량 부품 송곡항 인근서 발견..
- 2남보다 싸게 주유한다···광주 油테크 비법은?..
- 3광주 부동산 활성화, ‘조정지역 해제’가 급선무..
- 4물가 치솟는데 이자 '눈덩이'...영끌족 버틸수 있나 ..
- 5이수정 "완도 실종 가족, 자녀 살해 후 극단적 선택 가능성 커..
- 6목젖을 탁! 치는 칼칼한 짬뽕집 3곳..
- 7'실종' 조유나양 가족 탔던 차량, 완도 바닷속서 발견(종합) ..
- 8나주혁신도시 인근 버려진 땅 '호혜원·월산제' 이제 보석된다..
- 9尹대통령께 드리는 35년 경력 한 경찰의 고언···"목민심서 권..
- 10화순서 세계 첫 익룡 군집생활 증거 화석 발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