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아이콘 때문에 외국팬 한국 온 사연 공개

입력 2022.05.26. 02: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주접이 풍년' 그룹 아이콘. 2022.05.25.(사진=KBS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아이콘(iKON)'이 완전체로 '주접이 풍년'에 출격한다.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17회에는 아이콘과 공식 팬클럽 아이코닉이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아이콘은 녹화일 기준으로 컴백 후 첫 예능에 출연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약 3년 만에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이 성사된 만큼 다양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감격의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팬들을 향해 "너무 오래 기다렸지? 미안해"라고 말하는 바비와 아이콘의 데뷔 스토리가 녹아있는 곡 '기다려'를 팬들이 떼창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주접이 풍년' 최초로 출연한 외국인 주접단은 아이콘 때문에 한국에 온 사연을 공개해 아이콘을 향한 사랑을 드러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