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품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유튜버 송지아(활동명 프리지아)가 약 5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했다.
프리지아는 27일 인스타그램에 "프링이들(프리지아 구독자 애칭) 저 영상 올렸어요 너무너무 떨리는데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올렸다.
프리지아는 이날 공개한 유튜브 영상에서 "정말 보고 싶었다"며 "난 부산에 가서 가족들이랑 시간을 보냈다. 집을 이사하기도 했다"며 그간 있었던 일들을 전했다.
송지아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을 통해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솔로지옥과 소셜 미디어 등에서 선보인 샤넬, 디올 등 명품브랜드 제품이 일부 가품으로 밝혀지면서 구설에 올랐다.
이후 송지아는 올해 1월 "디자이너 창작물 침해와 저작권 무지로 인해 발생한 상황에 사과 말씀 드린다"면서 "브랜드 론칭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을 심각하게 인지하고 깊이 반성하겠다. 나로 인해 피해를 본 브랜드에도 사과하겠다"며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2일 SNS를 통해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잘 있어요. 다들 잘 지내고 있죠?"라며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24년 만에 처음 고백"···김동완, H.O.T에게 사과 왜? [서울=뉴시스] '외식하는 날 버스킹'. 2022.08.08.(사진=SBS FiL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가요계 선배 그룹 'H.O.T'.에게 공개적으로 사과한다.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버스킹' 2회 촬영에서 김동완은 MC 김준현에게 "신화의 자극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다"는 말에 "에피소드가 하나 있다. 이건 아무데서도 말 안 한 거"라며 말문을 열었다.이에 김동완은 갑자기 "H.O.T. 선배님 죄송하다"고 사과부터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숙소에 가수들 의상을 가져다 놓았는데 정말 화려했다. 우리(신화)가 쉬는 날 다 입고 밖을 나갔다"고 털어놨다.이어 "다들 연예인이 꿈이었으니 그것을 즐긴 거다. 그 의상 입은 걸 본 사람들이 'H.O.T냐'고 묻기도 했다"며 "지금 생각하면 그 의상을 입고 밖에 나왔다는 것이 너무 웃기다"고 덧붙였다.이를 듣던 김준현은 "안 들켰냐"고 질문했고, 김동완은 "들켰으면 큰 일 난다. 24년 만에 처음 고백하는 거다"고 답해 폭소케 했다.한편 '외식하는 날 버스킹'은 9일 오후 9시 첫 방송. 같은 날 오후 10시 SBS M에서 확인할 수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 · 일일 스태프로 변신한 소녀시대···'나는 슈스다'
- · 이제훈, 절친 이동휘 만났다···"코미디 영화 만들자"
- · '구멍' 허재의 선방···'에이스' 문경은 "부끄럽다"
- · 성폭행과 사라진 기억 그리고 향정신성의약품···'PD수첩'
- 1'쪼그라든' 광주종합터미널···코로나 직격탄에 이용객 '반토막'..
- 2"늘씬 빵빵 아가씨 눈요기"···여수 버스회사가 흠뻑쇼날 돌린 ..
- 3[위클리]尹, 용적률 높여 250만호+α···추석 물가도 잡는다..
- 4더워도 괜찮아, 실내 스포츠 데이트 장소 3곳!..
- 5양동시장 도로 한복판에 '싱크홀'...2차로 통제..
- 6매력 넘치는 전남 산림휴양시설에 관광객 몰린다..
- 7요즘 물가 역행하는 2500원 짜장면..
- 8국가 보유 토지·상가 판다···5년간 국유재산 16조+ɑ 매각(..
- 914세 여중생 집단폭행, 영상도 유포한 소녀 넷 검찰송치..
- 10제주보다 항공권 더 싼 이곳···한국 관광객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