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배우 정은표 아들인 서울대생 정지웅이 초등학생 맞춤 주식 강의를 시작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호적메이트'에서 초딩 5인방 과외 시간이 이어진다. 정지웅은 산만한 아이들의 질문 공세에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정지웅은 동생 정지훤과 친구들을 만나 영어, 수학 수업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곧 집중력을 잃는다. 이를 보던 정지웅은 아이들에게 교과서를 모두 집어넣을 것을 요청한다. 교과서 안 이야기가 아닌 아이들이 정말로 궁금해 하는 것을 알려주기로 한 것.
아이들은 돈을 잘 버는 법에 대해 묻고, 주식 이야기로 이어진다. 기상천외한 답변이 난무하는 가운데, 정지웅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주식에 대해 설명해 준다. 과외를 마친 후 아이들은 모두 "주식 강의가 기억에 남았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이어 정지웅은 밸런스 게임을 통해 토론을 시작한다. '다시 태어나면 공부 1등? 얼굴 1등?'이라는 주제가 나오자 정지훤은 "이건 다시 태어나면 차은우냐, 정지웅이냐를 묻는 질문"이라고 설명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위클리]"100만원이 2배로" 내일부터 광주청년 610명 모..
- 2광주시, 전방·일신방직 부지 국제설계공모 착수..
- 3요즘 물가에 귀한 광주 '7천원 밥집' 3곳..
- 41가구 2주택 '양도세 제외'···전남 솔라시도 주택분양 '청신..
- 5"정용진 주식매각으로 피해" 광주신세계 소액주주 반발..
- 6특례보금자리론 접수 스타트···수천명 접속 '대기줄'도..
- 7"월급 1000만원 이상 광주 사립유치원장···친·인척 고용도 ..
- 8은행 9시 문 열자...많아진 고령층 고객들 ..
- 9[빌라의 눈물]③앞으로가 더 문제···역전세난에 보증금 불안 계..
- 10尹정부 고용정책, '현금·재정' 줄인다···'정년연장' 논의 착..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