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다시 태어나면 '만찢남' 차은우? 서울대생 정지웅?"···초딩 5인방 밸런스게임

입력 2022.11.29. 00:2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호적메이트'.2022.11.28.(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배우 정은표 아들인 서울대생 정지웅이 초등학생 맞춤 주식 강의를 시작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호적메이트'에서 초딩 5인방 과외 시간이 이어진다. 정지웅은 산만한 아이들의 질문 공세에 인생 최대 위기를 맞는다.

정지웅은 동생 정지훤과 친구들을 만나 영어, 수학 수업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이들은 곧 집중력을 잃는다. 이를 보던 정지웅은 아이들에게 교과서를 모두 집어넣을 것을 요청한다. 교과서 안 이야기가 아닌 아이들이 정말로 궁금해 하는 것을 알려주기로 한 것.

아이들은 돈을 잘 버는 법에 대해 묻고, 주식 이야기로 이어진다. 기상천외한 답변이 난무하는 가운데, 정지웅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주식에 대해 설명해 준다. 과외를 마친 후 아이들은 모두 "주식 강의가 기억에 남았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이어 정지웅은 밸런스 게임을 통해 토론을 시작한다. '다시 태어나면 공부 1등? 얼굴 1등?'이라는 주제가 나오자 정지훤은 "이건 다시 태어나면 차은우냐, 정지웅이냐를 묻는 질문"이라고 설명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