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가이드유' 유재석, 거지꼴 멤버들과 버스투어···'놀면뭐하니'

입력 2022.12.03. 15:2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2.12.03.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가이드유' 유재석과 함께 하는 서울 버스 여행이 방송된다.

3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거지가 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게임과 퀴즈로 급전을 모으며 서울 여행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티투어 버스에 탑승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천장이 오픈 된 버스를 타고 서울 구석구석을 돌고 있다. 잔뜩 신이 난 멤버들은 노래까지 부르며 투어를 즐기고 있어 흥을 더한다.

특히 유재석은 서울 명소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여행 가이드 '가이드유'로 활약한다. 유재석은 거리를 지날 때마다 보이는 건물들을 가리키며 깨알 서울 지식을 방출한다. 거리 역사까지 꿰고 있는 '가이드유' 유재석의 활약으로 알찬 재미를 더할 시티투어 버스 여행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그 와중에 이이경과 이미주는 커플 모드로 러브라인 과몰입러 하하, 유재석을 흥분시킨다. 이이경은 유재석에게 "나중에 미주랑 데이트할 때 가이드 한번 해주세요"라고 러브라인에 불을 불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