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개그맨 이경규가 딸 예림이를 위해 김장을 한다.
오는 6일 오후 9시 방송하는 MBC TV 예능물 '호적메이트'에서는 이경규가 요리 연구가 빅마마를 만나 김장을 배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는 결혼 후 첫 겨울을 맞은 예림이를 위해 직접 김치를 담가 주기로 한다. 역시나 김치를 사 먹을 게 뻔한 예림이에게 김장 김치의 맛을 전수하고 싶었던 것. 이에 이경규는 요리 연구가 빅마마를 만나 도움을 요청한다.
하지만 김장이 처음인 이경규를 위해 빅마마는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김장법을 전수한다. 이를 들으면서도 이경규는 이연복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때 칼질이 서툴렀던 예림이를 떠올리며 잘 따라 할 수 있을지 걱정한다.
결국 본인이 김장을 해주고 와야겠다고 생각한 이경규는 빅마마의 가르침을 꼼꼼히 필기하며 열심히 배운다. 빅마마는 김장 김치와 겉절이, 그리고 창원에 사는 예림이를 위해 특산품인 단감을 이용한 특별 레시피도 알려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노사연, 50년만에 식욕 컴백···김종민 "데뷔 이후 가장 많이 드셔" [서울=뉴시스] 2023.02.02.(사진 = 티캐스트 '토요일은 밥이좋아'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가수 노사연의 집 나갔던 입맛이 되돌아온다.4일 오후 5시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는 전성기 시절 먹방을 선보이는 노사연의 모습이 포착된다.이날 노사연은 박명수, 현주엽, 김종민, 히밥과 함께 시흥에 위치한 등갈비 맛집을 찾아간다. 등갈비를 한 입 먹은 그는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잘 끊어진다. 담백한 느낌"이라며 감탄한다.노사연은 혼잣말을 하며 등갈비를 손으로 뜯을 정도로 식사에 몰입한다. 이에 현주엽은 "누나 아까 못 먹을 것 같다고 하지 않으셨냐"라고 묻고, 노사연은 당황해한다.현주엽은 "누나의 '도저히 못 먹겠다'라는 말은 아무도 안 믿는다"며 웃음 짓는다. 김종민도 "오늘 진짜 못 드신다고 했는데"라며 거든다. 히밥도 "나도 안 믿었다. 아침에 한 번씩 하는 문안 인사 같은 것"이라고 노사연 몰이에 가세한다.노사연은 멤버들의 폭로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남다른 먹성을 드러낸다. 그는 등갈비뼈를 빨아 먹으며 "마른 돼지 아니냐. 이럴 수가 없다. 살이 좀 더 있어야 한다"며 아쉬워한다.노사연은 뼈가 수북하게 쌓일 정도로 갈비를 먹은 후 "잘 맛있다. 잘 먹었다와 참 맛있다를 섞은 말이다"며 만족스러워한다. 김종민은 "1970년대 이후로 많이 드시는 것 같다"고 놀라워한다.◎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 "한바퀴 돌아"···유재석, 손웅정 감독 빙의해 혹독 훈련
- · CIX 소속사 "배진영 배척설, '사실무근'···허위사실 유포 법적대응"
- · 섬진강·폭포·바다전망 '뷰깡패' 근교 맛집
- · 교복나눔장터에서 교복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4개월 딸 모텔에 방치해 사망···20대 부모 징역형..
- 2"3분만에 치킨 값 번다"···한 푼이라도 아낄 이색 짠테크..
- 3"그래도 될 곳은 된다"···분양시장 '옥석가리기' 본격화..
- 4특례보금자리론 사흘 만에 7조 신청...조기 마감 가능성은..
- 5"KTX·SRT 역세권은 다르네"...지방 부동산 침체에도 관심..
- 6섬진강·폭포·바다전망 '뷰깡패' 근교 맛집..
- 7지방 청약시장 매서운 한파...할인분양·계약 축하금 등 건설사들..
- 81·3부동산 대책 한달···광주 아파트 시장 반응 '미지근'..
- 9금리 깎고 수수료 없애고···신차 할부경쟁, 소비자는 웃는다..
- 10경매 등장한 1세대 아이폰, 약 6000만원 예상..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