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지난해 출산을 앞두고 사산(死産) 소식을 전했던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23일 진태현·박시은 유튜브 채널 '작은 테레비'에는 '다 같이 해요. 임신 준비 실전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진태현은 "저희는 경험했던 사람이지 않나. 그때 우리가 아기를 가지면서 노력했던 것들을 여러분들한테 공유하고 같이 준비하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박시은 "임신 준비하면서는 과일이 좋으니까 아무래도 찾아서 일부러 먹기 시작했다"면서 "아이의 성별은 상관없지만, 예쁜 딸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잘 익은 예쁜 빨간 사과들을 골라 먹었다. 이제 다시 이런 노력을 시작하려고 한다. 요즘에 과일이 당긴다"고 말했다.
이어 박시은은 "포도가 착상에 도움 된다고 하더라"며 "다른 건 병원에서 도와줄 수 있는데 착상은 정말 아무도 도와줄 수 없다고 하더라. 그건 우리의 영역이 아니다. 몸에 좋다고 하니까 포도즙도 챙겨 먹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진태현은 "저도 이제 다시 과일을 사다 바쳐야 할 것 같다. 희망 잃지 말고 힘내자는 의미로 유튜브를 시작한 거다"라고 말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해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출산 20일을 남겨두고 사산 소식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약·동성애·데이트폭력 등 단절"···'2023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 [서울=뉴시스] 2022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 행사 현장 (사진=여의도순복음교회 제공) 2023.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의 축제 '2023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The Holy Spirit Festival)'이 오는 6월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이번 축제는 교회는 코로나 후 인생의 시련을 경험하고 영적 침체에 빠져 있는 청년세대를 위해 성령의 강력한 역사를 갈망하는 기도와 찬양, 메시지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특히 참가한 젊은이들의 다짐도 있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마약, 도박, 동성애 등 각종 중독으로부터 자유와 저출산 문제 극복 프로젝트 차원에서 아름다운 가정의 소망과 비전을 회복하려는 노력과 함께 음주운전, 데이트폭력 등 부정적 행동들과의 단절을 선언한다.축제에는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 황선욱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목사가 참석해 메시지를 전한다.가수 선예의 간증,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빅콰이어, 마커스 위십, 팀조수아 찬양팀과 함께하는 찬양, 가수 진주, 팝페라 아티스트 류하나 씨, 우미엘 목사, 버스킹 사역자 강한별 등의 찬양 등이 진행된다.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에 앞서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은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특별집회에 참여하고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 지하철서 즐기는 210초 영상···'국제지하철영화제' 공모 시작
- · 김대호 아나, 기안84와 '이것' 다르다···내손내집 비화 공개
- · 침묵 속 수어의 묵직한 울림···국립극장, 연극 '우리 읍내'
- · "가을에 결혼해요"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에게 먼저 고백한 사연은?
- 1함평나비축제 "어묵 1만원·번데기 4천원"···日유튜버 “실화냐..
- 2남궁민, '서울숲' 자가 매입까지 19년···시세 차익 약 16..
- 3“올 여름 5일 빼고 비”…역대급 장마 소식에 '이 제품' 검색..
- 4분양·인허가·착공 트리플 급감···2~3년 뒤 신축 부족 우려..
- 5광주 시민들이 추천한 광주 여름꽃 명소..
- 6"비상구 온몸으로 막았다"···아시아나 승무원 대처 주목..
- 7"편도 최저 8400원" 성수기 제주도 항공권 특가 ..
- 8두툼한 회가 생각난다면? 광주 여기 어때요?..
- 9대환대출 서비스 이용방법은···"15분이면 갈아타기 OK"..
- 10"이제 직접 고친다"···삼성, 갤럭시 '자가 수리' 국내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