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미국 NBC 인기 토크쇼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이하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지민은 24일(이하 현지시간) '지미 팰런쇼'에서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라이크 크레이지' 뮤직비디오의 무드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홀로 앉아 등장한 지민은 곡의 전주가 흐르자 무대의 중앙으로 나섰다.
글리터가 돋보이는 의상 차림의 지민은 무대에서 라이브를 소화하면서 자유롭고 유려한 춤선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층 깊어진 눈매와 몽환적 분위기의 표정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다.
지민은 처음 시작했던 공간으로 돌아가 홀로 남은 채 무대를 마무리했다. 곡의 흐름에 따라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 세례로 무대에 호응했다.
한편 '라이크 크레이지'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로, 지민은 평소 좋아하는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곡 작업에 참여했다. 꿈속에서 사랑했던 상대를 찾으며 괴로워하고 화려한 불빛에 갇혀 자신을 잃어 가지만, 그럼에도 영원히 꿈속에 머물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가 담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일본 미스터리 문학 대상 수상···'이리하여 아무도 없었다' [서울=뉴시스] 이리하여 아무도 없었다(사진=현대문학 제공) 2023.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움직이지도 않는 '논스톱 열차'가 역에 서 있고, 열차가 걸음 속도보다도 느리게 달리고, 이곳에서는 논리적이지 못한 일들뿐이라 앨리스는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 말은 대부분이 논리적으로 굴러가는 세상에서나 할 수 있는 말일 텐데요." (수록작 '선로 나라의 앨리스' 중)일본 미스터리의 대가 아리스가와 아리스의 소설집 '이리하여 아무도 없었다'(현대문학)가 국내 출간됐다.올해 '일본 미스터리 문학 대상' 수상작이기도 한 소설집은 아리스의 폭넓은 장르 활용이 돋보인다. 미스터리 콩트부터 다크 판타지, 블랙 코미디 호러, 괴수 소설 등 다양한 범주의 이야기 14편이 담겼다.그중 수록작 '선로 나라의 앨리스'는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미래인 F'는 에도가와 란포의 '소년 탐정단 시리즈'를, '이리하여 아무도 없었다'는 애거서 크리스티의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단편이다. 패러디로 시작한 이야기는 작가만의 개성을 거쳐 미스터리 소설로 재가공됐다.◎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 · 美 전역 뒤집은 임산부 살인 사건···'장미의 전쟁'
- · "마약·동성애·데이트폭력 등 단절"···'2023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
- · 지하철서 즐기는 210초 영상···'국제지하철영화제' 공모 시작
- · 김대호 아나, 기안84와 '이것' 다르다···내손내집 비화 공개
- 1함평나비축제 "어묵 1만원·번데기 4천원"···日유튜버 “실화냐..
- 2남궁민, '서울숲' 자가 매입까지 19년···시세 차익 약 16..
- 3“올 여름 5일 빼고 비”…역대급 장마 소식에 '이 제품' 검색..
- 4분양·인허가·착공 트리플 급감···2~3년 뒤 신축 부족 우려..
- 5광주 시민들이 추천한 광주 여름꽃 명소..
- 6"비상구 온몸으로 막았다"···아시아나 승무원 대처 주목..
- 7두툼한 회가 생각난다면? 광주 여기 어때요?..
- 8"편도 최저 8400원" 성수기 제주도 항공권 특가 ..
- 9대환대출 서비스 이용방법은···"15분이면 갈아타기 OK"..
- 10"이제 직접 고친다"···삼성, 갤럭시 '자가 수리' 국내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