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겸 배우 렌(최민기)이 홍콩 패션 매거진 엘르맨 커버를 장식했다.
24일 공개된 화보에는 냉온을 넘나드는 렌의 다채로운 분위기가 담겼다. 올 화이트 스타일링의 렌은 얼음처럼 차가운 시니컬한 무드를 풍겼고, 은은한 조명 아래서는 자유롭고 따스한 감성을 표현하며 반전 매력을 그렸다.
한편, 렌은 지난해 '헤드윅' '번지점프를 하다' 등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차기작으로는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오진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폭넓은 행보를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마약·동성애·데이트폭력 등 단절"···'2023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 [서울=뉴시스] 2022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 행사 현장 (사진=여의도순복음교회 제공) 2023.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의 축제 '2023 더 홀리스피릿 페스티벌(The Holy Spirit Festival)'이 오는 6월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이번 축제는 교회는 코로나 후 인생의 시련을 경험하고 영적 침체에 빠져 있는 청년세대를 위해 성령의 강력한 역사를 갈망하는 기도와 찬양, 메시지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특히 참가한 젊은이들의 다짐도 있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마약, 도박, 동성애 등 각종 중독으로부터 자유와 저출산 문제 극복 프로젝트 차원에서 아름다운 가정의 소망과 비전을 회복하려는 노력과 함께 음주운전, 데이트폭력 등 부정적 행동들과의 단절을 선언한다.축제에는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 황선욱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목사가 참석해 메시지를 전한다.가수 선예의 간증,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빅콰이어, 마커스 위십, 팀조수아 찬양팀과 함께하는 찬양, 가수 진주, 팝페라 아티스트 류하나 씨, 우미엘 목사, 버스킹 사역자 강한별 등의 찬양 등이 진행된다.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에 앞서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은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특별집회에 참여하고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 · 지하철서 즐기는 210초 영상···'국제지하철영화제' 공모 시작
- · 김대호 아나, 기안84와 '이것' 다르다···내손내집 비화 공개
- · 침묵 속 수어의 묵직한 울림···국립극장, 연극 '우리 읍내'
- · "가을에 결혼해요"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에게 먼저 고백한 사연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함평나비축제 "어묵 1만원·번데기 4천원"···日유튜버 “실화냐..
- 2남궁민, '서울숲' 자가 매입까지 19년···시세 차익 약 16..
- 3“올 여름 5일 빼고 비”…역대급 장마 소식에 '이 제품' 검색..
- 4분양·인허가·착공 트리플 급감···2~3년 뒤 신축 부족 우려..
- 5광주 시민들이 추천한 광주 여름꽃 명소..
- 6"비상구 온몸으로 막았다"···아시아나 승무원 대처 주목..
- 7두툼한 회가 생각난다면? 광주 여기 어때요?..
- 8"편도 최저 8400원" 성수기 제주도 항공권 특가 ..
- 9대환대출 서비스 이용방법은···"15분이면 갈아타기 OK"..
- 10"이제 직접 고친다"···삼성, 갤럭시 '자가 수리' 국내 도입..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