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장미의 전쟁'에서 미국 국민을 분노하게 한 임산부 살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3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전 세계를 경악하게 만든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사연의 주인공인 서른 살 남편 스콧 리 피터슨은 크리스마스이브 아침에 여행을 떠났다. 예정보다 일찍 여행에서 돌아온 스콧에게 충격적 사건이 발생했다. 바로 임신 8개월인 아내 라시가 실종된 것. 수사는 급박하게 진행됐지만, 8일이 지나도 그녀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해안가에서 아내의 시신이 발견됐고, 라시를 죽음으로 몰아넣은 살인자의 얼굴이 공개됐다. 과연 스콧과 라시에게 벌어진 잔혹 스토리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일생일대의 행사인 결혼에 얽힌 충격적 커플 스토리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남자친구의 아이를 출산한 당일에 충격적인 문자를 받게 된 여성의 이야기부터 결혼식에서 하객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황당한 고백을 펼친 남성의 사연까지 결혼으로 인해 벌어진 다양한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한혜진 "10월 10일에 결혼할 것" 예고 [서울=뉴시스]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사진=SBS 제공)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결혼 날짜를 공개했다.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한혜진과 모친이 홍천 별장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한혜진은 고추장을 만들다가 "동엽이 오빠"라며 MC 신동엽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잘 알아듣지 못한 모친은 "그 오빠는 어떤 오빠냐"라고 호기심을 드러내다가 "난 또 새로운 오빠 생긴 줄, 연애하는 줄 알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시집갈 생각 없나. 그러다 세월가겠다"고 딸의 결혼을 걱정했다. 한혜진은 "망했다. 갈 때 되면 가겠지"라고 응수했다.모친은 "시집을 안 가면 나이 50이 돼도 철이 안 든다"고 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하긴 할 것"이라며 "10월 10일. 2033년"이라고 결혼식 날짜를 지정했다.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결혼식 날짜는 스무 살 때부터 정했었다"며 10월 10일을 언급한 바 있다. 모친은 10년 후라는 이야기에 "명 짧으면 나 없겠네. 빨리하라는 소리다"라고 답답해했다.한혜진은 "결혼 혼자서 하냐"며 남자친구가 없다고 강조했다. 모친은 "시골에 장가 못 간 사람들 착한 남자들 많다"며 "주유소 그 남자도 진짜 착하다. 주유소 총각이 도와준 적 있다"고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 · "영리 의도 없었다"···판타지오, 故 문빈 추모공간 폐쇄
- · 윤진서, 만삭 화보 공개 "배우 지망생부터 아내·엄마 모습까지"
- · 오늘도 퇴근 후 혼밥하시나요?···'총몇명'의 애니 먹방
-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1부부싸움 중 생후 6개월 자녀 베란다서 던져 살해한 20대 친모..
- 2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3"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4주말에 아프면···'토요일 오후 1시부터' 비대면 진료·처방 된..
- 5기안84 "진짜 황천길이 이런 느낌 아닐까"···무슨일?..
- 6광주시, '미래차 선도도시' 날개 달았다..
- 7광주 아파트서 6개월 영아 숨진채 발견···20대母 경찰 조사..
- 8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9[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10[속보] 파리 에펠탑 부근에서 부부 피격..남편 죽고 아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