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한예슬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한예슬은 3일 소셜미디어에 "너무 오랜만이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그리스 산토리니에서 여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한예슬이 SNS에 게시물을 올린 것은 약 9개월 만이다.
한예슬은 올해 초 드라마 '서울에 여왕이 산다'(가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엔믹스, 오늘 '쏘냐르(브레이커)' 선공개···댄스 챌린지 열풍 예고 [서울=뉴시스] 그룹 엔믹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가 선공개곡으로 내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엔믹스는 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쏘냐르(브레이커)'(Soñar (Breaker))'를 공개한다. 내년 1월15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의 선공개곡이다.'쏘냐르(브레이커)'는 라틴 풍의 힙합 장르와 UK 개러지 장르를 합해 믹스 팝(MIXX POP)이다. 무게감과 시원한 타격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리듬은 물론 과감한 랩, 보컬, 떼창이 시너지를 이룬다. '쏘냐르'는 '꿈을 꾸다'라는 의미다. 엔믹스의 포부와 희망이 담겨 있다.엔믹스는 전날 댄스 챌린지 영상을 먼저 공개했다. 전작인 '다이스(DICE)',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 등의 댄스 챌린지가 주목받아, 신곡의 열풍도 기대된다.엔믹스는 올해 3월 미니 1집 '엑스페르고(expérg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첫 입성했다. 국내 음원 차트 호성적을 거두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번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내년 컴백까지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보여줄 전망이다.◎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 · 터졌다 '서울의 봄' 460만명↑···600만까지 무난
- · 이동건 "호주 흉기 피습 동생, 화장해 품에 안고 韓 돌아와"
- · 박은빈, 가수 도전 성공···'무인도의 디바' 9% 종방
- · 이응경 "남편 이진우 뇌출혈 소식에 무릎 꺾여"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부부싸움 중 생후 6개월 자녀 베란다서 던져 살해한 20대 친모..
- 2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3"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4주말에 아프면···'토요일 오후 1시부터' 비대면 진료·처방 된..
- 5광주시, '미래차 선도도시' 날개 달았다..
- 6광주 아파트서 6개월 영아 숨진채 발견···20대母 경찰 조사..
- 7[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8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9[속보] 파리 에펠탑 부근에서 부부 피격..남편 죽고 아내는 중..
- 10삼천포82동우회, 사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