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병현이 입대한 BTS 진의 사조직 영입을 위해 사활을 건다.
4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이연복은 회식 자리에서 BTS 진의 집들이에 초대받았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연복 셰프와 BTS 진의 우정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이뤄졌고, BTS 진은 자신의 첫 브이로그에 이연복 셰프를 초대한 바 있다. 현재 BTS 진은 지난해 12월 입대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상황.
이에 김병현은 "기회 되면 면회에 같이 가시죠"라고 흥분하며 레전드 사조직 신규 영입을 위한 첫 단추 채우기에 나선다.
이와 함께 현정화도 "진에게 탁구 가르쳐주고 싶어"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김병현과 이천수는 즉석에서 후배 손흥민, 최지만과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후배들이 저를 우러러보죠", "후배들을 가장 잘 챙기는 선배가 바로 나"라는 친밀도 테스트가 이뤄진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은 손흥민, 최지만과의 전화 연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방구석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광주 전통시장들! 색다른 주제로 광주 전통시장을알리러 온 #오매_시장해 예요!광주의 전통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무등시장, 월곡시장, 봉선시장, 남광주시장, 남광주해뜨는시장까지!광주공공배달 앱에서광주의 시장들을 만나보았답니다방구석에서 5개의 시장을 구경하고사고싶은 물건을 골라담은 후,할인쿠폰까지 적용해 알뜰하게 쇼핑을 해봤어요!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오매나는 봉선시장에서 주문을 했는데요,여러 매장의 상품들이 한번에 배송됐어요과일, 빵, 떡, 닭강정까지!가격도 저렴하고 '역시 시장 먹거리~!' 라는 말이절로 나오는 맛이었답니다전통시장 맛집이 내 손 안에 쏙 들어온 기분!시장까지 장보러 가기 귀찮을 때,광주여행을 와서 시장에 들를 시간이 안 될 때 등여러모로 편리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단하게 광주 시장을 만나보세요~!
- · 한전KDN, 시각장애인 'KDN IT ON' 현판식
- · OTT 오리지널, 영화부터 예능까지 '집 콕에 딱'
- · 화엄사 원로 적암당 종효스님 입적
- · '안방이 콘서트장으로' 특집 음악프로 대거 편성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카드뉴스] 추석 당일여행으로 좋은 광주 근교 나들이!..
- 2'46억 건물주' 서경석, 건물 첫 공개에 "누추하다"..
- 3주택담보대출 금리 다시 7% 넘어···영끌족 '한숨'..
- 4예산시장 살린 백종원, 다음은 "전남 강진"···협약 체결..
- 5"고소한 기름 냄새"···추석에 가볼만한 광주 '전 맛집' 어디..
- 6내년까지 100만호 짓는···민간 건설에 40조원 금융지원..
- 7"아이오닉5, 480만원 깎아드려요" 현대·기아 전기차 '파격 ..
- 810월 특례보금자리론 금리 동결···내일부터 일반형 신청 중단..
- 9벽식구조도 철근 누락···LH 본사는 몰랐다..
- 10카페 오래 머문 노인에 "젊은 고객 안와"···사장의 쪽지..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