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배우 정진운과 농구선수 허웅이 첫 내 집 마련을 꿈꾸는 5인 가족을 위해 인천광역시로 출격한다.
4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들은 20년 간 7번의 이사를 다녔으며,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세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농구선수 허웅이 출격한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허웅과 함께 배우 정진운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했다.
덕팀은 정진운과 허웅, 양세찬이 발품 3형제로 변신, 인천광역시 연수구로 향한다.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응경 "남편 이진우 뇌출혈 소식에 무릎 꺾여" [서울=뉴시스] '동치미' 이응경. (사진 = MBN 캡처)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배우 이응경이 남편인 이진우가 뇌출혈로 투병하던 13년 전을 떠올렸다.지난 2일 방송된 MBN 토크 예능물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이응경은 "뇌출혈이 일어나면 보통 3시간이 골든타임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진우 씨는 27시간이 지나 병원에 가게 됐다"고 돌어봤다.당시 이진우는 몸이 좋지 않아 지역 병원을 찾았는데 그곳 의사는 서울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아보라고 권했다. 이후 서울의 큰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의사가 응급상황이라며 빨리 수술을 해야 한다고 서둘렀다.이응경은 "사람이 많았는데 무릎이 꺾였다. 정말 간절하게 기도를 드렸다"고 했다. 다행히 이진우는 무사히 수술을 마쳤고 회복했다.이응경은 "의사 선생님이 활짝 웃으시면서 '기적'이라고 말씀해주셨다. 다행히 뇌 속에서 피가 퍼지지 않고 그 자리에 응고됐던 것이다. 그래서 수술로 떼어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남편이 재활 치료를 받지 않고 5일 만에 퇴원했을 때 기쁨은 정말 말로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이응경과 이진우는 지난 2005년 결혼했다.◎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 한혜진 "10월 10일에 결혼할 것" 예고
- · "영리 의도 없었다"···판타지오, 故 문빈 추모공간 폐쇄
- · 윤진서, 만삭 화보 공개 "배우 지망생부터 아내·엄마 모습까지"
- · 오늘도 퇴근 후 혼밥하시나요?···'총몇명'의 애니 먹방
- 1부부싸움 중 생후 6개월 자녀 베란다서 던져 살해한 20대 친모..
- 2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3"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4주말에 아프면···'토요일 오후 1시부터' 비대면 진료·처방 된..
- 5광주시, '미래차 선도도시' 날개 달았다..
- 6광주 아파트서 6개월 영아 숨진채 발견···20대母 경찰 조사..
- 7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8[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9[속보] 파리 에펠탑 부근에서 부부 피격..남편 죽고 아내는 중..
- 10삼천포82동우회, 사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