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듣고, 보니, 그럴싸'에서 2002년 응암동 지하실 사건을 다룬다.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듣고, 보니, 그럴싸' 12회에서는 2002년 서울에서 실제로 발생한 괴담 같은 실화 사건을 재연한다. 서울의 한 대세대 주택 지하실을 공사하던 인부들은 벽 속에서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발견한다. 지독한 악취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그것은 시커멓게 변한 사람의 손가락으로, 이내 사망 당시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한 여성의 미라화된 시신이 한 구 나타난다.
해당 사건 재연 극장에서 배우 김의성은 형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후배 형사로는 이은지가 나선다. 또 시신이 나온 지하실의 건물주 역할에는 문상훈이, 박하선은 비밀 많은 캐릭터로 등장해 연기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사건을 수사한 우남준 당시 담당 검사와 사건 해결의 결정적 단서를 찾아낸 박희찬 과학 수사관의 인터뷰도 담긴다. 돌덩이처럼 딱딱하게 굳어버려 지문조차 뜰 수 없었던 시신에서 박희찬 수사관이 망자의 이름을 찾은 전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방구석에서 온라인으로 만나는 광주 전통시장들! 색다른 주제로 광주 전통시장을알리러 온 #오매_시장해 예요!광주의 전통시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무등시장, 월곡시장, 봉선시장, 남광주시장, 남광주해뜨는시장까지!광주공공배달 앱에서광주의 시장들을 만나보았답니다방구석에서 5개의 시장을 구경하고사고싶은 물건을 골라담은 후,할인쿠폰까지 적용해 알뜰하게 쇼핑을 해봤어요!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오매나는 봉선시장에서 주문을 했는데요,여러 매장의 상품들이 한번에 배송됐어요과일, 빵, 떡, 닭강정까지!가격도 저렴하고 '역시 시장 먹거리~!' 라는 말이절로 나오는 맛이었답니다전통시장 맛집이 내 손 안에 쏙 들어온 기분!시장까지 장보러 가기 귀찮을 때,광주여행을 와서 시장에 들를 시간이 안 될 때 등여러모로 편리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해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단하게 광주 시장을 만나보세요~!
- · 한전KDN, 시각장애인 'KDN IT ON' 현판식
- · OTT 오리지널, 영화부터 예능까지 '집 콕에 딱'
- · 화엄사 원로 적암당 종효스님 입적
- · '안방이 콘서트장으로' 특집 음악프로 대거 편성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카드뉴스] 추석 당일여행으로 좋은 광주 근교 나들이!..
- 2'46억 건물주' 서경석, 건물 첫 공개에 "누추하다"..
- 3주택담보대출 금리 다시 7% 넘어···영끌족 '한숨'..
- 4예산시장 살린 백종원, 다음은 "전남 강진"···협약 체결..
- 5"고소한 기름 냄새"···추석에 가볼만한 광주 '전 맛집' 어디..
- 6내년까지 100만호 짓는···민간 건설에 40조원 금융지원..
- 7"아이오닉5, 480만원 깎아드려요" 현대·기아 전기차 '파격 ..
- 810월 특례보금자리론 금리 동결···내일부터 일반형 신청 중단..
- 9벽식구조도 철근 누락···LH 본사는 몰랐다..
- 10카페 오래 머문 노인에 "젊은 고객 안와"···사장의 쪽지..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