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베트남 국민 영웅으로 사랑받은 박항서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SBS TV '강심장리그'에 출연한다.
6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 3회에서 박항서는 애국심 가득한 토크를 전한다. 박항서는 2017년부터 5년4개월간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아 동남아시안 게임 우승, AFC U-23 준우승 등 역대급 성적을 거두며 베트남의 국민 영웅으로 등극했다.
박항서는 300 대 1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베트남 축구 대표팀 감독이 될 수 있었던 비결이 "165㎝의 작은 키 때문"이라고 폭탄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베트남 대표팀과 "재계약을 안 한 거냐, 못 한 거냐"라고 묻는 날카로운 질문에 감독직을 내려놓은 뒷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고백했다.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은 '집사부일체' 촬영으로 박항서의 베트남 내 인기를 체감했다며 "가는 곳마다 교통마비가 되고, 멈추는 곳마다 사람이 몰려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박항서는 "조금 과장됐는데 인기는 있긴 있다"며 수줍게 답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아울러 박항서는 베트남 귀화설부터 SBS TV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감독으로 새로 투입된다는 소문의 진위까지 털어놨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신 가능성 1%였다···황보라, 시험관 4차 과정 공개 [서울=뉴시스] 황보라. (사진=유튜브 채널 '웤톡' 캡처)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최근 임신에 성공한 배우 황보라가 시험관 시술의 과정을 공개했다.4일 유튜브 채널 '웤톡'에는 '황보라 임신 가능성이 1%였다고? 오덕이 엄마 EP.2 난임 일기 1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에서 황보라는 김용건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병원에 다녀왔다"고 말했다. 김용건은 "어떻게 됐냐"고 물었고, 황보라는 "아기집이 확인됐다. 임신됐다"고 밝혔다. 이에 김용건은 "축하한다"며 기뻐했고, 황보라는 "너무 다행"이라며 감격스러워했다. 김용건은 "너무 마음을 졸였다. 경사"라고 밝혔다.황보라가 "다음주에는 심장소리도 들을수 있다"고 말하자 김용건은 "아침에 아주 그냥 우리 며느리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제는 몸 조심해야 한다. 무리하지 말고"고 했다. 황보라가 "아버지 기분이 어떠냐"고 묻자 김용건은 "기분이 얼떨떨하다"고 답했다.황보라는 임신 전 난소 나이 측정 검사에서 0.15가 나온 바 있다. 이는 임신 가능성 1%로 황보라는 수치상 자신이 난소기능 저하 환자라고 설명했다. 시험관 4차를 진행했던 지난 2023년 8월 29일부터 11월 10일까지의 기록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아기가 간절했던 마음과 달리 임신 가능성이 누구보다 낮았던 극 난저환자였기에 모든 난임을 겪고 있는 예비 엄마들에게 작게라도 힘을 전해드리고 싶어 핸드폰으로 기록해뒀던 영상을 공개한다"고 했다.지난 8월27일 아침 7시, 황보라는 일찍 병원에 향했다. 지인이 이 병원에서 시험관 임신에 성공해 무작정 찾아갔던 게 벌써 1년 전이다. 5개월 만에 다시 시작하는 시험관 4차로, 간절한 마음으로 난임병원으로 갔다. 병원은 그녀는 과배란 유도 주사를 직접 맞는 모습을 보여줬고, 앞으로 임신 과정을 더 많이 공유하겠다고 밝혔다.황보라는 지난해 11월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결혼했다. 김영훈은 탤런트 김용건 아들이자 영화배우 하정우 동생이다. 시험관 시술을 4차까지 시도한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최근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서울=뉴시스] 황보라. (사진=유튜브 채널 '웤톡' 캡처)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 설현, 맥주 한잔도 깜찍하게[★핫픽]
- · 뉴진스 '디토'도 넘겼다···스포티파이 두 번째 5억 스밍
- · 고레에다 히로카즈 걸작 극장서 다시 보세요
- · 한국도자재단 '아름다운 우리도자 글·그림 대회' 수상작 발표
- 1부부싸움 중 생후 6개월 자녀 베란다서 던져 살해한 20대 친모..
- 2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3"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4광주시, '미래차 선도도시' 날개 달았다..
- 5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6[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7삼천포82동우회, 사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8사천시문화예술회관서 오페라 '사람의 묘약', 8~9일 공연..
- 9[속보]민주당 비명계 이상민, 탈당···"이재명 사당화 등 변질..
- 10'돌풍의 팀' 광주FC, 역대 최고 성적+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