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 '농촌 라이프' 시작···콩콩팥팥

입력 2023.09.26. 03:1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포스터. (사진=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제공) 2023.09.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좌충우돌 농촌 생활이 시작된다.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가 2차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지난 25일 공개했다.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특히 '농알못'(농사를 알지 못한다)인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좌충우돌 농촌 생활기를 예고했다.

2차 티저 영상에도 날 것 그 자체인 농촌 생활이 담겼다. 500평짜리 광활한 빈 밭에서 힘든 밭일, 똑소리 나는 요리 솜씨, ASMR 버금가는 틈새 먹방 소리, 행복한 소리 가득한 밭캉스(밭과 바캉스를 합친 말), 정겨운 마을에서 만난 새로운 인연 등 다채로운 순간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네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녹아있다.

또한 CCTV에 고라니가 찍혔다는 소식에 뿌듯해하던 이광수는 "어쨌든 우리 (밭)도 밭으로 인정을 해준 거 아냐"라며 김우빈과 하이파이브를 해 웃음을 선사한다. 심지어 고라니가 밭에서 먹은 것을 더 심어주고 싶은 마음을 내비쳐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밭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는 초보 농사꾼이지만 밭일에 진심인 네 사람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면서 "모르는 것은 배우고 부족한 점은 채워가며 일구는 밭에서 펼쳐질 이야기와 초보 농사꾼들의 첫 수확물이 무엇일지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내달 13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

[서울=뉴시스]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티저. (사진=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티저 영상 캡처) 2023.09.25. photo@newsis.com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