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배우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좌충우돌 농촌 생활이 시작된다.
tvN 예능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가 2차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지난 25일 공개했다.
'콩콩팥팥'은 친한 친구들끼리 작은 밭을 일구게 됐을 때 벌어지는 재미난 일들을 유쾌한 다큐 형식으로 풀어낸 프로그램이다. 특히 '농알못'(농사를 알지 못한다)인 이광수·김우빈·도경수·김기방의 좌충우돌 농촌 생활기를 예고했다.
2차 티저 영상에도 날 것 그 자체인 농촌 생활이 담겼다. 500평짜리 광활한 빈 밭에서 힘든 밭일, 똑소리 나는 요리 솜씨, ASMR 버금가는 틈새 먹방 소리, 행복한 소리 가득한 밭캉스(밭과 바캉스를 합친 말), 정겨운 마을에서 만난 새로운 인연 등 다채로운 순간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네 사람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녹아있다.
또한 CCTV에 고라니가 찍혔다는 소식에 뿌듯해하던 이광수는 "어쨌든 우리 (밭)도 밭으로 인정을 해준 거 아냐"라며 김우빈과 하이파이브를 해 웃음을 선사한다. 심지어 고라니가 밭에서 먹은 것을 더 심어주고 싶은 마음을 내비쳐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은 "밭을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는 초보 농사꾼이지만 밭일에 진심인 네 사람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면서 "모르는 것은 배우고 부족한 점은 채워가며 일구는 밭에서 펼쳐질 이야기와 초보 농사꾼들의 첫 수확물이 무엇일지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내달 13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주말의 OTT]이선 호크와 줄리아 로버츠가 스릴러에?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12월 둘째주 넷플릭스·디즈니+ 신작을 소개한다.◆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넷플릭스)넷플릭스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는 휴가를 떠난 가족이 낯선 이들의 방문을 시작으로 예상치 못한 위협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릴러 영화다. 해변가의 호화로운 임대 주택에서 휴가를 보내던 어맨다 가족은 한밤중 문을 두드리는 한 부녀를 마주한다. 이곳이 자신들의 집이라고 주장하는 그들은 시내로 나가던 중 정체불명의 사이버 공격 때문에 대피해왔다고 말한다. 어맨다는 갑자기 찾아온 두 불청객에 대한 의심을 지울 수 없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함께 지내기로 한다. 하지만 곧 사이버 공격은 미국 전역으로 번지고 정전과 함께 모든 기기가 고장 나면서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된다. 두 가족은 급속도로 번지는 재앙으로 인해 붕괴돼가는 세상 속에서 안전을 위한 투쟁을 시작한다.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인 '리브 더 월드 비하인드'는 줄리아 로버츠, 마허샬라 알리, 이선 호크, 케빈 베이컨 등 설명이 필요없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했다.◆사운드트랙 #2(디즈니+)'사운드트랙 #2'는 피아노 과외 교사인 현서가 전 연인과의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남과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배우 금새록과 노상현, 그리고 신예 손정혁이 연말을 가득 채울 삼각관계를 그려낸다. 이별 후 성공한 CEO로 눈 앞에 다시 나타난 전 연인, 잊고 살았던 꿈을 일깨워주는 무한 직진남 사이에 선 현서의 마음과 이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예측불가 로맨스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만든다.'사운드트랙 #2'는 매 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2개씩, 총 6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 됐다(넷플릭스)넷플릭스 시리즈 '키싱 부스' 제작진이 새롭게 선사하는 하이틴 로맨스가 찾아온다. '어느 날 월터 형제들과 살게됐다'는 15살 재키 하워드가 작은 시골 마을에서 후견인의 대가족과 함께 생활하면서 사랑과 희망, 우정에 대해 깨달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재키는 비극적인 사고로 가족을 잃은 후 맨해튼에서 콜로라도 시골로 이사한다. 엄마의 절친이자 후견인인 캐서린의 가족과 함께 살게 된 재키는 새로운 일상에 익숙해지려 노력하지만 적응하기 쉽지 않다. 그 와중에 재키는 서로 극과 극인 두 월터 형제를 만나고 따뜻하고 든든한 모범생 앨릭스와 속을 알 수 없는 문제아 콜을 향한 복잡한 감정으로 골머리를 앓는다. 커져만가는 감정과 갈등에 모든 것이 혼란스러워진 재키는 자신에게 충실하면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윔피키드 크리스마스:현상 수배 일기(디즈니+)애니메이션 '윔피키드 크리스마스:현상 수배 일기'는 절친 롤리와 함께 좌충우돌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그레그 헤플리의 겨울 이야기를 그린다. 유독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겨울방학을 보내게 된 그레그 헤플리는 친구와 함께 눈사람을 만들던 도중 예상치 못한 사고를 치게 되고, 꿈 꾸던 크리스마스와는 조금 다른 연휴를 보내게 된다. 장난꾸러기였던 마성의 어린 시절을 거쳐 중학생이 된 그레그 헤플리와 친구들. 장난기 가득한 귀여운 사고뭉치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크리스마스 연휴가 펼쳐진다.◎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 에이티즈, 2024 월드투어 서울서 포문···'투워즈 더 라이트'
- · 하현상, 내년 1월 미니 4집 발매···단독 콘서트도 연다
- · JYP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첫 월드투어 亞 4개 도시 추가
- · 정국, '헤이트 유' 비주얼라이저 공개 "지금 계절감에 잘 어울려"
- 1화엄사의 겨울동화·얼어붙은 강화갯골···한국에 이런 설경이?..
- 2토지임대부 분양주택, 10년 거주 후 개인간 거래 허용..
- 3수표책 쓰고 집 3채 날린 가수···"생계 위해 아내가 식당 운..
- 4봄처럼 따뜻한 주말···12월 최고기온 또 경신할 듯..
- 5'똑닥 앱만 예약 받아요' 논란에···복지부 "이러면 진료거부"..
- 6황석희 "스타 번역가? 전 츄리닝 입고 방에서 치열하게 작업하는..
- 7태연 팬사인회서 男팬 난동 "앨범 집어던지고 전화번호 달라"..
- 8유재석, 김종민 1인 기획사 방문···"한강 뷰" 깜짝..
- 9뷔 "난 내 감을 믿는다"···'올인 본능'..
- 10케이 "우유가 족발과 잘 어울려···밥 말아 먹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