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종갓집이야?"···박나래, '추석 음식' 20인분 나눈다

입력 2023.09.28. 13:1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진 = MBC TV 제공) 2023.09.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모둠전부터 가오리 찜, 숯불 떡갈비까지 직접 만든 추석 음식 20인분 나눔에 나선다.

오는 29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추석 음식 20인분을 준비하는 '전 장인'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새벽 기상 후 수라간 나인 복장으로 정갈하게 등장한 박나래는 "안녕하십니까. 전 장인 부침 박나래 선생입니다"라며 고마움을 나누기 위해 명절 음식 20인분을 준비할 계획을 밝힌다. '나래 주방'에는 포대 밀가루와 부침가루, 초대형 식용유 등 기세 넘치는 명절 음식 재료가 가득하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이틀째 추석 음식을 준비하고 있던 것. 전날 할머니 레시피와 엄마 레시피를 총동원해 완성한 돼지고기 꼬치와 땡초 동그랑땡에 이어 본격적인 전 부치기를 위해 달걀 깨기에 돌입한다. 끝나지 않는 준비 과정에 "명절 증후군이 벌써 오네"라며 고됨을 호소하기도.

박나래의 명절 음식 준비는 '나래 주방'을 넘어 ‘나래 마당’에서도 이어진다. 마당에서 숯까지 피워 석쇠에 떡갈비를 굽기 시작한 박나래는 "오늘은 마님이 아니고 박돌쇠"라며 어마어마한 열정과 스케일을 자랑한다.

그런 가운데 '나래 하우스'에 이웃사촌이자 개그맨 동생 양세찬이 방문한다. 양세찬은 집에 들어서자 마자 "종갓집이야?"라며 각종 전으로 가득한 '나래 주방'을 보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