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준현·문세윤, '비계 어게인' 결성

입력 2023.11.29. 20:01 댓글 0개
[서울=뉴시스]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8회 프리뷰. (사진=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제공) 2023.11.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개그맨 김준현이 개그맨 문세윤과 '비계 어게인' 팀을 결성해 홍콩에서 버스킹을 했다.

28일 방송된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 8회는 김준현 표 '홍콩 투어' 3일 차 현장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현과 문세윤은 홍콩 여행 마지막 날을 백종원이 추천한 '완탕면'을 먹는 것으로 시작했다.

이후 방문한 몽콕 야시장에서 김준현이 두 딸들을 위한 선물을 챙기려 영상 통화를 걸었으나 그의 아내는 "이미 아이들이 자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문세윤은 "형수는 필요한 거 없으시냐"며 대신 물었고 김준현의 아내가 "거기 있는 거 다 사달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야시장 투어를 마친 두 사람은 이어 홍콩 스타 '주윤발' 단골 디저트 가게에 방문해 흑임자죽과 망고죽을 먹은 후 야경 명소 '스타의 거리'로 이동했다.

'스타의 거리'에서 현지인들의 버스킹 현장을 본 이들은 즉석에서 '비계 어게인' 팀을 결성해 즉석 공연을 펼치며 홍콩 여행을 마무리했다. 문세윤은 "홍콩의 마지막 이 장면은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여행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