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제값주기 아까운 화장품···최대 82%·1+1 행사 중

입력 2021.10.19. 11:53 댓글 0개
사진=이미지투데이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 보습 등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이에 발맞춰 화장품 업계에서도 최대 82%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영

사진=홈페이지 캡쳐

올리브영은 31일 일요일까지 올리브영이 픽한 이달의 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한정 특가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부터 F/W 메이크업 아이템, 헤어, 바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에서 50% 할인이 진행 중이다. 

한편 매달 25~27일은 올리브영 데이로 기존 세일 상품을 추가 할인해주거나, 포인트 3배 적립 등의 혜택이 있으니 눈 여겨볼 필요가 있다. 


◇랄라블라

사진=홈페이지 캡쳐

랄라블라는 온라인몰 아울렛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 중이다. 21일 목요일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클리오 ▲루나 ▲마몽드 등 인기 브랜드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보습을 한 번에'라는 카테고리로 28일 목요일까지 페이셜, 핸드, 립 보습 제품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카카오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상품평을 작성할 경우 100%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한 줄 상품평 200p, 포토 상품평 200p로 최대 400p를 지급한다. 


◇롭스

사진=홈페이지 캡쳐

롭스는 롭스몰에서 27일 수요일까지 최대 74% 초특가 '가을 단독 세일'을 진행한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 식품부터, 드라이기, 생수 등 생필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홈페이지 캡쳐

역대급 브랜드데이 스케줄을 참고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MOGU MOGU 주스 1종을 증정한다. 


◇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제공

스마트 커머스 플랫폼인 에이블리는 뷰티 카테고리 고속 성장 및 신규 브랜드 입점에 따라 오는 24일 일요일까지 '뷰티 빅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데싱디바, 투쿨포스쿨, 마녀공장 등 신규 입점 브랜드 3곳을 비롯해 ▲설화수 ▲헤라 ▲3CE ▲에스쁘아 ▲클리오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최대 82%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 2장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75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시코르 

사진=홈페이지캡쳐

시코르는 20일 수요일까지 '서프라이즈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메이크업포에버' 전품목 20%, '연작' 전품목 10% 할인과 더불어 '에스쁘아 4구 팔레트', '롬앤 마스카라', '라곰 선 젤' 1+1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할인을 제공한다. 


◇헤라

사진=홈페이지캡쳐

가을에 더욱 찰떡인 헤라 립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헤라 LIP FESTA'가 24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헤라 립 전제품은 15% 할인가에 판매되며, 제품마다 다른 5종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머지 연출에 필요한 2만 원 상당의 립 브러시와 헤라 립 전용 쇼핑백도 제공되며, 헤라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 가능한 10%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사진=홈페이지 캡쳐

네이처리퍼블릭은 멤버십 데이를 맞아 최대 60%의 할인을 20일 수요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F/W보습 준비 아이템부터 핫 신상템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의 럭셔리 케어로 소문난 진생 로얄 실크워터리 크림은 50% 할인돼 6만 6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가을철 탈모가 고민이라면 탈모 완화 샴푸인 블랙빈 샴푸 1000ml도 2만 8천7백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29일 금요일부터 11일간 '블랙프라이데이'도 예고돼 있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31일 일요일까지 가을에 꼭 맞는 '어썸한 어텀세일'을 실시한다. 

고탄력 안티에이징 '한란' 라인 30%, 바른 성분 표시와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트루케어' 라인 20%, 9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퍼펙트 9'라인을 30% 할인해준다. 

이밖에도 속당김 철벽방어 '그린티 씨드세럼'과 '씨드 크림 듀오'를 최대 37%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이샵을 등록할 경우엔 '노세범 파우더', '화산송이 모공폼', '비자 클렌징폼', '애플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등 쟁임템 패키지도 최대 37% 할인가로 제공된다. 

24일 일요일까진 마스카라 전제품이 50% 할인되며, 31일 일요일까지 결제 페이지에서 쇼핑카드를 발급할 경우 결제예정금액의 10%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사진=홈페이지 캡쳐

토니모리는 공식몰에서 매일 달라지는 원데이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24일 일요일까지는 '시어버터 촉촉 페이스 앤 바디크림', '산양유 영양 보습 크림'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4일 일요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쇼핑 지원금 1만 원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립 패치와 선크림 등을 제공한다. 


◇에뛰드

사진=홈페이지 캡쳐

에뛰드 하우스는 24일 일요일까지 '클렌징&리무버 베스트 제품'을 30% 할인한다. 황금레시피로 실패없는 '쿠키칩스 섀도우 음영컬랙션'은 1개 구매할 경우 20%, 2개 구매 시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가을에 더 쓰기 좋은 보습 추천템임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1개 이상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되며, 순하게 진정되는 '순정'라인은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승현기자 2sh7780@srb.co.kr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