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진실한 아름다움' 록시땅 '엘레미스', 롯데월드몰에 첫 부티크

입력 2021.11.30. 08:53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1991년 설립…439개 글로벌 뷰티 어워드 차지

자연 원료 연구·혁신적 피부 과학→스킨케어 솔루션 제안

10월 SSG 통해 공식 론칭 …1일 네이버 스토어 오픈

롯데월드몰 1층 '록시땅 엘레미스 부티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록시땅(L'OCCITANE) 그룹의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레미스'(ELEMIS)가 29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1층에 국내 첫 부티크를 오픈했다.

엘레미스는 자연 원료 연구와 혁신적인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뷰티 테라피스트, 아로마 테라피스트 등 전문 경험을 쌓은 노엘라 가브리엘이 1991년 설립했다. 이후 439개에 달하는 글로벌 뷰티 어워드를 받았다. 올해 영국 CEW 매거진의 '베스트 브리티시 브랜드'를 수상했다.

엘레미스는 부티크에서 베스트셀러 라인 '프로 콜라겐', 투명한 피부를 위한 토닝 케어 라인인 '다이내믹 리서페이싱', 스파에 가지 않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케어 루'’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특히 '프로 콜라겐 마린 크림'은 클로렐라, 포피리디움 등 심해에서 추출한 3종 성분으로 이뤄진 '마린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를 단단하고 팽팽하게 가꿔줄 수 있다. 이 제품은 56개 어워드에서 수상할 정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롯데월드몰 1층 '록시땅 엘레미스 부티크' *재판매 및 DB 금지

엘레미스 관계자는 "엘레미스는 '아름다움의 진실'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해 온 브랜드다"며 "롯데월드몰 부티크점에서 엘레미스만의 진정한 클린 뷰티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엘레미스는 10월 SSG을 통해 공식 론칭했다. 1일 네이버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자세한 사항은 엘레미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엘레미스 네이버 스토어 브랜드 페이지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