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프랜차이즈 단신] KFC, 오늘 징거벨오더 주문하면 버거 1+1 外

입력 2022.01.18. 14:11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KFC가 공식앱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프로모션 '징거벨 위크'의 첫 번째 행사로 18일 단 하루동안 '버거 1+1'을 진행한다. 징거벨 위크는 KFC 공식앱의 징거벨오더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이번에는 KFC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 또는 타워버거를 1+1로 제공한다. KFC 공식앱 징거벨오더에서 징거버거 또는 타워버거를 선택한 뒤 수령방법과 방문 예정 시간을 설정한 후 매장에 방문하면 된다.

▲커피빈코리아가 '하동녹차 민트 티' '하동녹차 민트 라떼' '제주 유기농 작설' 등 신규 티 음료를 출시했다. '하동녹차 민트 티'는 하동에서 생산된 고품질 녹차와 최고급 대만산 우롱티가 상큼한 민트잎과 혼합돼 깊은 맛을 낸다. '하동녹차 민트 라떼'는 '하동녹차 민트 티'에 초콜릿 파우더와 저지방우유가 들어간 달콤한 티 라떼로 녹차, 민트, 초콜릿, 우롱의 균형감 있는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제주 유기농 작설 티'는, 국내 유기농으로 재배된 제주 녹차 중에서도 참새의 혀처럼 작고 가는 어린 찻잎 만을 채취한 것으로 우려내, 싱그럽고 은은한 향을 낸다. 커피빈코리아에서는 이번 신음료 출시를 기념해, 시즌 음료 중 1종 이상 주문 시, 퍼플스탬프를 2배로 적립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