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티웨이항공, 인천~후쿠오카 무착륙 관광비행 운항

입력 2022.03.14. 10:48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26일 무착륙 비행 탑승객 전원 2만 원 페이백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티웨이항공이 페이백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한 무착륙 관광비행을 이달 26일 운항한다.

인천국제공항공사, 후쿠오카국제공항, 후쿠오카현관광연맹과 함께 기념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편은 26일 오전 9시3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일본 후쿠오카 상공을 선회한 후 오전 11시45분 출발지 인천으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정식 출입국 절차를 거치는 국제선 항공편이다. 항공편 탑승 시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예약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운임 총액 12만1200원부터 가능하며, 예매할 경우 반드시 편도를 선택하고 출발지와 도착지를 동일하게 인천으로 설정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월 인천공항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객 전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5일 오후 3시까지 인천 무착륙 항공편(TW200) 예약을 완료하면, 인천국제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2만원 기프트카드를 예약번호당 1개씩 지급한다.

또 탑승객 전원에게 후쿠오카국제공항의 기념품과 후쿠오카현관광연맹의 엽서와 볼펜 세트를 증정한다. 또 기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일부 승객에게 후쿠오카국제공항 굿즈 세트도 증정한다.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항공편이다.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화장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