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한국타이어, 5월 가정의 달 맞아 타이어 50% 할인판매

입력 2022.05.24. 15:32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6월17일까지 벤투스·다이나프로 선착순 반값

모든 고객에 20% 할인권과 모바일 상품권도

[대전=뉴시스] 한국타이어 패밀리세일 이벤트 안내물.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7일까지 '한국타이어 패밀리세일' 행사를 열어 타이어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인 '벤투스(Ventus)'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 상품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에서 벤투스 또는 다이나프로 행사 상품 4개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월~금요일까지 주중 매일 오후 1시에 5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행사 상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최대 6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한국타이어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동 지급되며 재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후 알림톡으로 안내받아 네이버 영수증, 블로그, 카페에 구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할인 쿠폰은 다음달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티스테이션닷컴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일반 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행사 상품과 행사 매장, SNS후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