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프레시지, 한성기업과 상품 개발 및 유통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2.12.08. 08:31 댓글 0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프레시지가 한성기업과 간편식 공동 개발 및 상품 유통,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프레시지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임준호 한성기업 대표이사와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프레시지와 한성기업의 ▲간편식 공동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양사의 특화된 유통 인프라를 이용한 유통망 확대 ▲신사업에 대한 상호 협력 ▲브랜드 및 상품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 협력 등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간편식 공동 개발을 위한 협력은 물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유통 인프라를 활용해 각 사 제품의 유통 및 판매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프레시지는 온라인 유통망을 한성기업의 오프라인 영업력을 활용해 유통할 예정이다.

정중교 프레시지 대표이사는 "소비자에게 밀키트와 반찬을 비롯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국내 수산, 식품업 대표 기업인 한성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제품을 한성기업과 협력을 통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