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CJ온스타일, 11일 프리미엄 비타민 '비타바움' 특집 방송

입력 2022.12.08. 08:55 댓글 0개
CJ온스타일이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을 통해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2022.12.08.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CJ온스타일는 물 없이 마시는 액상 비타민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킨 ‘비타바움’에 대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비타바움’은 옵티머스솔루션스가 독일 제조사와 손잡고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는 액상 비타민이다. CJ온스타일이 업계 단독으로 판매 중인 비타바움은 지난 2019년 6월 론칭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누적 주문금액 50억을 돌파했다.

특집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8시 50분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에 편성됐는데, 환절기 시즌에 제격인 비타바움의 대표 상품인 '비타민 B12 콤플렉스’를 선보인다. B12 콤플렉스 4박스(120병) 구매 시 방송에서만 추가 구성 1박스(12병)가 포함된 구성이다.

특히 이번 ‘비타민 B12 콤플렉스’는 빛과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이중 밀폐 보존’이라는 비타바움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밀폐된 형태로 신선하게 보존된 비타민 분말이 개봉되는 순간 엘더베리 농축액과 혼합돼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것은 물론 흡수가 빠르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 식약처가 인정하는 일일 권장량의 최대치 비타민을 함유했다. 이중 제형 비타민은 중장년층 뿐 아니라 최근 건강에 진심인 MZ세대 사이에서도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타민의 상큼한 맛으로 MZ고객층도 잡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