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경영혁신 공감회의 개최

입력 2023.09.26. 14:40 댓글 0개
시민 위한 기관으로 도약 준비
건전한 기관운영…시민 신뢰 제고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콘텐츠 ICT융합산업 육성으로 창의적 경제도시를 실현한다는 비전으로 'GICON 3.0 경영혁신' 계획을 최근 열린 혁신공감회의에서 발표했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제공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임직원의 혁신 공감대 형성을 위해 경영혁신 공감회의를 가졌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콘텐츠 ICT융합산업 육성으로 창의적 경제도시를 실현한다는 비전으로 'GICON 3.0 경영혁신' 계획을 최근 열린 혁신공감회의에서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해부터 진행한 광주시 산하 공공기관 조직진단과 기능 효율화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시민을 위한 기관으로 도약하고자 전면적인 경영효율화 계획 수립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경영혁신계획은 ▲기관 고유기능 중심의 경영체계 개선 ▲건전한 기관운영으로 시민 신뢰 제고 ▲혁신성장 강화로 미래경제 전환 선도 등 3가지 방향으로 추진된다.

이경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지역 ICT·SW·콘텐츠산업육성 기관으로서 글로벌 경제침체와 역동적인 산업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우선 기관 내 임직원부터 누구보다 지역경제를 고민하고 과거의 답습을 타파해 혁신을 주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이번 공감회의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의 공감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무도 미루지 않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