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미디어

[이달의 아파트정보]생활 인프라, 주거 안정성 갖췄다···'무등산 써밋 포레' 눈길

입력 2023.11.23. 13:46 댓글 0개

광주광역시 동구 산수동 일대에 조성되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 '무등산 써밋 포레'를 공급한다.

광주동구협동조합 민간임대 아파트인 '무등산 써밋 포레'는 분양전환시 최초 확정분양가 그대로 분양전환이 가능하고 저렴한 임대료로 10년은 내집처럼 10년 후 최초 내집으로 분양전환을 할 수 있다. 

'무등산 써밋 포레'는 광주 동구 산수동 21-5번지 일원에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 전용면적 84㎡타입 415가구 규모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방 3개와 거실 1개가 모두 전면을 향해있는 4BAY 구조를 채택해 채광 면적과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집안에는 음식과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펜트리를 적용해 수납공간 마련 등 실용성을 더했다.

제2순환 도로(두암IC)와 인접하여 약 20분대로 광주광역시 전 지역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도보 300m에는 장원초등학교가 있으며, 도보 600m에는 율곡초등학교를 비롯해 1km 이내에 살레시오여고가 위치해 있다. 주거환경은 무등산이 인접하여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는 대형마트를 비롯해 말바우시장, 동명동, 충장로 등과 마주하고 있어 생활 편의 역시 돋보인다. 또한, 지하철 2호선인 두암역과 지산역이 2026년 말 들어설 예정으로 역세권 혜택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 서구 농성동 일원에 조성되는 농성 삼익 지역주택조합 신축사업이 진행된다.

’서구 더스카이 농성삼익'은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422-3번지 일원에 디엘이앤씨가 시공예정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36층 전용면적 84㎡, 102㎡ 타입 552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CGV가 사업지 기준 도보로 5분에 있어 슬리퍼를 신고 갈 수 있다는 '슬세권'이 가능하다. 광주 초미의 관심사인 복합문화쇼핑타운인 ‘챔피언스시티’가 추진 중이며 프리미엄 백화점 ‘아트 앤 컬처파크’가 착공 예정이다. 광천 초등학교가 도보 2분에 위치한 ‘초품아‘에 해당하며 상록 도서관도 가까이 있다. 메디컬타운 또한 근접하여 노소를 막론한 생활 편의 시설을 기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럭키염주지역주택조합이 '염주 중흥S-클래스 퍼스트파크' 조합원 모집에 나섰다.

서구 화정동 858-2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29층, 전용 84.95㎡, 5개동 총 406가구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 세대 4BAY 맞통풍 구조를 채택해 실내 채광과 통풍 효과를 극대화했으며, 팬트리와 와이드 다이닝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바로 앞에는 월드컵 경기장과 대형마트, 아울렛이 자리하고 있으며, 수영장 등 체육시설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는 풍암 호수공원, 풍암 생활체육공원, 금당산, 중앙공원도 인접해 있어 가벼운 산책 등의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염주 중흥S-클래스 퍼스트파크'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에 위치해 있어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 관련키워드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