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무신사, 봄 시즌 캠페인 진행···"최대 34% 할인"

입력 2024.02.22. 09:39 댓글 0개
무신사 24 SS 프레젠테이션 대표 이미지(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무신사가 패션 화보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알리는 '24 SS(봄·여름)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날 24 SS 프레젠테이션 화보를 공개하고 봄·여름 시즌을 맞아 '뉴 시즌 비긴스(NEW SEASON BEGINS)'를 주제로 이번 시즌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올해 봄·여름 패션 트렌드를 5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20가지 착장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는 지난해 9월 진행한 '24 SS 무신사 시즌 프리뷰'에서 공개한 바 있다.

24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로는 ▲유틸리티 무드와 포멀한 스타일을 접목한 소프트 유틸리티(Soft Utility) ▲데님 소재를 활용한 데님 온 데님(Denim On Denim), ▲포멀한 무드의 캐주얼 스타일인 리파인드 캐주얼(Refined Casual)이 대표적이다.

또 ▲자연스럽게 낡은 듯한 디자인이 특징인 그런지 리바이벌(Grunge Revival)과 ▲블록코어룩으로 대표되는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도 포함됐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무신사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노매뉴얼 ▲도프제이슨 ▲비터셀즈 ▲엘무드 ▲1993스튜디오 등 22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국내외에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사진 작가 홍장현과의 협업으로 진행했다.

화보에서 소개한 상품은 다음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시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